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 구자명 축구실력 청소년대표 발탁, 구자명 과거 일진 루머 해명

2012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2에서 배수정과의 박빙의 승부 끝에 우승을 한 구자명. 2년 이라는 시간이 흘러 이제는 연예인으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데뷔 앨범이 나오지 않았지만, 부활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곧 좋은 곡으로 데뷔를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구자명은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 편에 출연을 하면서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그가 예체능에서 보여준 축구실력을 보면서 감탄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구자명이 축구를 잘하는 이유와 그의 프로필을 알아볼까 합니다.


구자명 축구실력, 청소년대표 발탁될 정도

구자명은 1990년 3월 19일 생으로 만 24세입니다. 그는 현재 가수로서 활동을 하지만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전직 축구선수라는 점입니다. 구자명은 중동고등학교를 다닐 당시에 2007년 U-17 청소년 대표로 발탁이 되어 활동을 했을 정도로 축구실력도 상당했는데요. 그러나 부상으로 실연으로 축구 선수를 그만두게 되었고, 위대한 탄생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것입니다. 일단 청소년대표에 발탁이 되었다는 것과 청소년대표 시절 중요한 경기에서도 골을 넣는 등 장래가 촉망되는 유망주였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자명 과거 일진 루머 해명
구자명은 지난 2012년 위대한 탄생 우승후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 자신의 과거 일진 루머에 대해서 해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과거 학교에서 싸움을 가장 잘하는 친구가 한 판 붙자고 제안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너에게 나쁜 감정이 없다는 말로 거부했으나, 계속해서 자존심을 건드려 싸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내가 그 친구를 너무 쉽게 제압을 하고 나니 학교에서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이 일이 있은 후에 다른 학교에서도 많이 찾아오고, 심지어 유도부라는 친구가 찾아와 싸움을 신청하기까지 했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구자명이 일진이라는 루머가 한동안 돌았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을 봤던 사람이라면, 구자명의 학창시절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그의 과거가 일진이며, 불량학생이었다는 생각을 가질 수도 있었겠지요. 구자명이 라디오스타에서 이에 대한 루머를 적극적으로 해명하면서 구자명 과거 루머는 일단락 된 것 같습니다.


월드컵을 앞두고 방영중인 우리동네 예체능이 요즘 그렇게 재미있을 수 없습니다. 연예인들의 축구 실력을 보는 것도 너무 재미있고, 곧 있을 월드컵 생각이 나서 그런지 더욱 집중하여 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구자명이 예체능을 통하여 청소년대표 출신의 축구 실력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