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태희 최근 모습, 김태희 사사키 노조미 혼혈 최홍만 스캔들 일본배우

김태희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생으로 현재 만 34세의 나이인데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김태희를 실제로 본 사람들은 여신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무척 예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진정한 엄친아라고 할 수 있지요.


김태희 최근 모습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만 34세의 나이가 이제는 그녀의 얼굴을 통하여 세월이 많이 지났음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 주위에 주름도 보이고, 최근에는 살도 많이 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같네요. 아마도 2013년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후 작품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본 김태희 사사키 노조미
김태희와 함께 사사키 노조미라는 일본 여배우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사키 노조미(佐々木 希)는 일본 여배우, 가수, 탤런트,패션 모델, 그라비아 아이돌 등의 호라동을 하고 있는 아키타 현 아키타 시 출신의 1988년 2월 8일생입니다.


그녀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일본에서 김태희 급으로 통하여 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사키 노조미는 잡지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방송가에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간간히 작품활동과 무엇보다 역대급 외모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아직까지 연기력에서 크게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외모만 김태희급, 연기는 아직까지 정말 초보 수준에 가깝다고 할 수 있지요. 연기력이나 작품의 활동만 더 많아진다면 역대급 일본 여배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사사키 노조미 미모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이국적인 외모와 쌍꺼풀이 진한 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가 혼혈이 아닌가?라는 의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사사키 노조미 혼혈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인기를 끌고 있고, 일본에는 워낙 혼혈 배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혼혈이라는 오해를 가지는 사람들이 지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사키 노조미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혼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사사키 노조미 최홍만
사사키 노조미는 격투기 선수 최홍만과 스캔들이 난적이 있습니다. 최홍만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올린 것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사사키 노조미 키가 168cm이기 때문에 최홍만과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실제로는 엄청나다고 할 수 있지요. 그러나 최홍만과 스캔들이 사실이 아님이 밝혀져 더이상 최홍만과 관련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또한 사사키 노조미는 과거에 나체 사진 유출이라는 루머를 겪기도 했으나 이것은 2ch(험한 극우세력)들의 합성사진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본 김태희(외모만)급이라고 불리고 있는 사사키 노조미와 김태희 최근 모습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이제 김태희도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것 같습니다. 현재 비(정지훈)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고, 많은 대중들이 두 사람이 잘되길 응원하고 있는 만큼 이제는 결혼 소식을 들려주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