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용건 부인 이혼사유,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차현우 화제

나혼자 산다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김용건. 김용건의 아들들 역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바로 하정우와 차현우입니다.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차현우 화제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으로 1978년생입니다. 하정우라고 말할 것 같으면,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하며, 영화 감독으로서도 데뷔를 하고, 국내 영화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강동원과 함께 군도라는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또 다시 기대를 모으게 만들고 있지요.

김용건의 아들 차현우는 본명이 김영훈으로 1980년생입니다. 하정우와 2살 터울의 형제로 영화 퍼펙트 게임에서 장채근역으로 나오기도 했고, 이웃사람, 577 프로젝트 그리고 드라마 대풍수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름이 실시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나혼자 산다에서 김용건이 친한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을 했다가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가 37살, 35살인데 장가갈 생각을 안하고 있다며 은근슬쩍 걱정을 내비치는 모습이 나왔기 때문이지요. 결혼 적령기가 지난 아들들이 걱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김용건도 손주들을 봐야 할 시기이기 때문에 하정우와 차현우가 얼른 결혼을 했으면 좋겠네요. 어떻게 보면 지금 하정우와 차현우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효도가 손주들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김용건 부인 이혼사유는 무엇일까?
김용건과 아들 하정우, 차현우의 모습을 보면 무척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연예인의 가족으로서 서로 아끼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그런데 행복한 가족의 조건에 있어서 엄마의 부재는 큰 아픔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예전에 하정우가 TV를 통하여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김용건의 이혼이유였는데요.




하정우가 유학을 할 당시 동생 차현우에게 전화가 와서 <형이 돈 쓰는게 어마어마한 빚이다라고 말을 하고, 빨리 한국에 오라고 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집에 도착을 했을 때에 집에 모르는 사람들이 돈을 받으러 왔었다. 어머니는 이미 계시지 않았고... 어려웠던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김용건 부인은 하정우 외가쪽을 포함해서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식품 관련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IMF 때문에 무너졌고, 어마어마한 빚더미에 올랐다고 하지요. 모든 재산이 압류됭ㅆ고, 그 때 남아 있었던 것은 김용건 차 밖에 없었다>고 했습니다.

이 일로 인해서 김용건과 부인이 이혼을 했다고 하지요.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김용건의 개인적인 문제라서 구체적인 이야기를 밝히긴 힘들다며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어머니의 사업실패에 따른 빚, 경제적 어려움이 가장 큰 이혼사유가 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그러나 정확한 상황은 본인들만이 알고 있겠죠? 지금 하정우와 차현우가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이름을 알려 배우로서도 성공했다고 할 수 있으니 그 당시의 힘듦과 아픔이 큰 약이 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아무튼 김용건 가족은 연예인 가족으로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 많이 출연을 해서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하정우가 출연하는 영화는 거의 다 봤는데, 새롭게 개봉되는 영화 군도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좋은 작품들도 대중들에게 멋진 영화배우로 남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