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덕화 딸 이지현, 이덕화 부인 무용가 김보옥

이덕화 가족은 연예인 가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덕화 딸 이지현이 현재 탤런트로서 활동을 하고, 이덕화 부인 김보옥 역시 KBS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여 현재 무용가로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이덕화 딸 이지현
이덕화 딸 이지현의 외모를 보면 이덕화와 무척 닮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코부분이 이덕화와 많이 닮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덕화 딸 이지현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연기자로 데뷔를 했는데요. 주요 작품으로는 아테나 전쟁의 여신, 광개토대왕, 돈의화신 등이라는 작품입니다. 비중이 적은 단역으로 출연을 하여 어디에 출연을 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무난한 연기로 앞으로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덕화 딸 이지현 기황후 출연중
이지현은 현재 인기 사극드라마 기황후에 출연 중에 있는데요. 주요작품 프로필란에는 기황후가 빠져 있지만, 현재 기황후에서 무수리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 봤어~ 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외모가 이덕화랑 정말 많이 닮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덕화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 중의 한 사람으로서 뛰어난 연기, 맛깔스러운 연기로 많은 배우들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데요. 이덕화 딸 이지현 역시 이덕화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배우로서 활동을 하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배우로서 활동을 하는데, 이덕화의 도움이 상당히 크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




이지현을 TV에서 보니 무난한 연기로 앞으로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점점 발전하여 비중 높은 배역을 맡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덕화 부인 김보옥
이덕화 부인 김보옥 여사는 KBS1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자 무용가입니다. 2010년 추석특집 스토리쇼 <부탁해요> 2부 코너인 이덕화 쇼에 출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 김보옥의 살풀이 춤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 것 같네요. 김보옥 여사의 내조가 있었기 때문에 이덕화가 많은 배우들의 존경을 받는 배우가 될 수 있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덕화 딸 이지현 그리고 부인 김보옥 여사까지 이덕화의 집안은 연예인 집안이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습니다. 이덕화 아버지인 고 이예춘씨 역시 영화배우였으니까 말이지요. 아무튼 피는 속이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덕화 가족 모두가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모범이 되는 연예인 가족으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