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포츠 스타인 현주엽을 최근 TV 화면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현주엽은 스포츠 관련일보다는 방송 활동을 더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주엽은 YU튜브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데요. 현주엽의 특기라고 할 수 있는 먹방을 누구보다 맛깔스럽게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주엽은 여러 논란과 구설수를 겪기도 했지만 이를 극복하고 현재는 방송인으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현주엽 프로필
현주엽 나이는 1975년 7월 27일생입니다. 현주엽 학력은 휘문중고등학교, 고려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현주엽 키는 195cm이며, 1998년 청주 SK 프로에 입단을 했습니다.

 


현주엽이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고려대학교 때부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범접할 수 없는 실력과 카리스마로 큰 인기를 끌었고, 당시 농구대잔치로 농구가 전성기였던 시기였기 때문에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됩니다.

지금 40~50대라면 충분히 현주엽의 인기를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주엽은 여러 논란으로 힘들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현주엽 사기 사건입니다.

 


현주엽 사기 사건이란
현주엽은 과거 큰 사기에 당했는데요. 중고교 동창인 황모씨로부터 삼성선물 이모 과장을 알게 됩니다. 현주엽은 당시 총 24억 4천만 원을 투자를 했는데 이것을 선물에 투자하여 수익을 낸 것이 아니라 다른 투자자들의 손실을 메꾸기 위해서 사용이 된 것입니다.

 

결국 현주엽은 엄청난 투자금을 손실 보게 되었는데요. 원금에서 반에 반토막이 난 6억 9천만 원을 돌려받게 되고 이때 이들을 고소하게 됩니다. 현주엽은 2005년 당시 연봉 킹이었는데 약 3억 6천만 원의 연봉을 받았습니다. 20억 원이라는 돈은 지금 가치의 10배 이상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 판결이 나기는 했는데 법원은 삼성선물이 현주엽에게 약 8억 7천만 원을 배상하도록 원심 판결을 했습니다. 현주엽이 입은 손해 중에서 현주엽의 과실 비율인 5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배상받은 것입니다. 다행히도 현주엽은 그나마 전재산을 날리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주엽이 사기를 당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친구 황모씨와 너무나도 가까운 사이였기 때문입니다. 현주엽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농구선수로 은퇴를 한 이후 현주엽은 친구를 더 자주 찾게 됩니다. 현주엽은 친구 황모씨를 의지하는 동시에 완전히 믿게 되지요. 이 때문에 현주엽이 자연스럽게 사기를 당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주엽은 2013년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이 되기도 했는데요.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고, 명예가 실추되게 되었습니다. 사기와 음주운전 현주엽이 상당히 힘든 시기가 있었던 것 같네요.

현주엽 아내(부인) 이혼루머이유
현주엽 결혼은 2007년 6월 21일에 했습니다. 현주엽보다 3살 연하의 박상현이라는 여성으로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한 재원이었습니다. 당시 언론 기사에는 무직으로 신부 수업 중이라고 보도를 했습니다.

 


결혼 이후 현주엽은 아들 2명을 낳았고 현주엽을 잘 내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현주엽 본인 역시 아내에 대해서 <운동선수인 자신을 잘 이해해주고 운동에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이렇게 착한 여자를 다시 만나지 못할 거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면서 결혼을 결심했다>

 


현주엽이 밝힌 아내의 직업은 <아내가 사실 파티셰예요. 그래서 좀 있다가 빵집을 하나 내려고요. 아내가 파는 빵이 맛있지 않겠어요?>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주엽은 아내와 2명의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면서 방송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개밥 주는 남자>에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아내 박상현 씨는 연예인 못지않은 예쁜 미모와 하얀 피부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주엽이 이혼을 했다고 아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기 사건, 음주운전 등 여러 논란이 되면서 이런 루머를 겪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서 자신이 직접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기를 당한 이후 주변 지인들이 모두 내가 이혼을 한 줄 알더라. 운동선수가 은퇴하면 사기 당하고 이혼하고 이런 것을 코스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사실 지금도 아내와 이혼 안 하고 잘 살고 있다>

 


<고생을 많이 시켜서 그저 아내에게 미안할 뿐이다. 아이들을 잘 키워줘서 고맙고 힘든 시기 잘 넘겨줘서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주엽이 다시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면서 어려운 순간도 순조롭게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이처럼 자신을 믿고 내조해주는 현명한 아내가 있었기 때문에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주엽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