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배우 손예진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1. 1. 23. 23:51
반응형

배우 손예진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톱여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손예진은 최근 현빈과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2021년 첫 공식 연예인 커플이 되었는데요. 두 톱배우들의 만남이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예진과 현빈은 동갑내기 커플로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로 서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본격적인 열애가 시작이 된 것은 2020년 3월 즈음에 시작이 되었습니다.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하여 가까워졌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었지요. 드라마가 넷플릭스를 타고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된 것도 이들이 가까워진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요?

 


현빈과 손예진은 이전에도 열애설이 세번이나 나왔었는데요. 열애를 인정하기 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두 사람의 결혼까지 기대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두 사람 모두 1982년생으로 올해 마흔인데 만 나이로 마흔을 채우기 전인 2021년 또는 2022년 초에 결혼을 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지요. 그렇다면 이전까지 손예진은 결혼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손예진 프로필
손예진 나이는 1982년 1월 11일생으로 고향은 대구 출신입니다. 손혜진 본명은 손언진이며, 손예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소속사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예진 데뷔는 1999년 CF<꽃을 든 남자>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손예진은 2000년대 초 혜성처럼 등장하여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손예진은 영화 <클래식>을 통하여 앳된 소녀의 모습과 발랄한 청춘의 청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멜로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현재는 액션과 스릴러 그리고 코미디 영역까지 연기 범위를 확대했고, 결과론적으로는 성공적인 배우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의 원탑 여배우 반열에 올라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손예진 연기력
손예진은 무엇보다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입니다. 연기력을 극찬 받을 정도는 아니지만 자신이 맡은 역할을 준수하게 소화해냈으며, 작품마다 사랑스러운 배역을 많이 맡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전해지는 이미지도 상당히 좋지요.

 


나이가들수록 연기력 역시 더욱 늘어나며 노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재는 젊은 이미지와 함께 연기력을 갖춘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손예진 결혼 생각
손예진이 과연 현빈과 결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손예진이 결혼과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늘 결혼에 대해서 생각해왔다. 특히 30대 초반에 참 결혼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다. 그 나이대의 여성들은 결혼을 해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있나보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진지하게 할 테지만 아직은 누구를 만나지 못했다>

<결혼은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랑 하는지가 중요한 것 같다. 그런데 우리 사회는 꼭 결혼을 해야 한다고 강요하는 느낌이다>

 


<적당한 때에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은 분명히 있다.그런데 사실 나는 워커 홀릭이다. 그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나는 워커 홀릭이 아니야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런데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 내가 결혼해야지라고 생각한다고 하게 되는 게 아니더라. 운명이 나타난다면 언젠가 하고 싶다>

 


이처럼 손예진은 결혼에 대해서 늘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손예진이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 모르겠으나 현빈과의 공개 연애를 극복하고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손예진 현빈. 한국을 대표하는 남녀 톱배우의 열애설을 2021년 가장 화제를 모으는 열애설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두 사람이 좋은 사랑을 이어가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