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유선 남편 결혼 이혼 이유

우유와 탄산 2020. 11. 24. 23:23
반응형

유선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선은 드라마 <복수해라>, <허쉬>에 연이어 출연을 하며 드라마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선은 이미지가 이선균 부인(아내)인 전혜진과 상당히 닮아서 오해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하지만 전혜진과 유선은 전혀 다른 인물입니다. 유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선 프로필

유선 나이는 1976년 2월 11일생으로 본명은 왕유선입니다. 유선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며, 유선 데뷔는 1999년 전설의 고향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유선은 어린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꾸고 성장을 했습니다. 연기자가 되기 위해서 가족의 반대에 가출을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유선은 연기자에 대한 갈망과 열정이 상당했다고 할 수 있지요.



유선은 늘 자신감에 차 있었고, 이것이 배우 활동을 하는데도 큰 장점으로 이어졌습니다. 한예종 연극원에 들어간 유선은 연극원 출신 배우 1호가 되었는데요. 연극을 통하여 꾸준히 연기력을 키웠고 자신감과 열정으로 지금의 유선을 만들어냈지요.


유선은 원래 단역 조연으로 연기 경력을 쌓던 중에 2002년 SBS 퓨전사극 <대망>에서 단자연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보인 이후 다양한 작품에 꾸준히 출연을 하게 됩니다. 2009년 <솔약국집 아들들>에서는 김복실 역을 맡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되지요.



유선 결혼 남편 차효주

유선 연관검색어에 유선 이혼, 유선 남편 등이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유선은 지난 2011년 5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유선 연관검색어에 이혼에 대한 것이 이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데요. 아무래도 여자 연예인들에게 항상 따라다니는 연관검색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유선은 누구보다 남편과 잘 지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선 남편 차효주 직업은 국내에서 엔터테인먼트 관련 학과를 졸업한 후 이와 관련된 회사에 근무를 하다가 현재는 본인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1998년 모임을 통하여 우연히 알게 되었고, 이후 10년 가까이 친구로 지내다 2007년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하게 됩니다. 유선 남편 차효주는 유선보다 3살 연상으로 2011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유선은 결혼 이후 불혹을 앞두고 있는 나이에 딸 차윤(2014년생)을 낳게 되면서 잠시 공백기를 가졌지만 이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유선은 예능에 출연을 하여 남편에 대한 이야기도 했었는데요. <남편은 굉장히 헌신적이다. 내가 배우로서 활동하는 것을 누구보다 멋있다고 생각해주고 박수 쳐주는 사람이다. 작품을 하는 동안 남편이 무조건 아이를 재워주는데 내가 대사를 외울 수 있게 늘 배려해주고 생각해준다>


<아이와의 시간을 누구보다 행복하게 잘 보내기 때문에 아이에게도 최고의 아빠라 생각한다. 최고의 아빠는 곧 최고의 남편이 아닐까?>



유선은 이런 남편의 외조 덕분에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좋은 연기력을 가진 배우로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지 않았을까요?


유선은 인간적이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유선의 모습은 충분히 인간적이고 따뜻한 배우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유선이 지금과 같은 연기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배우가 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