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형돈이 새로운 가족 예능에 출연을 합니다. 정형돈은 이전까지 자신의 쌍둥이 딸이나 아내(부인) 한유라를 대중들에게 공개한 적은 거의 없었는데요. 정형돈은 가족 예능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육알못을 대표하는 아빠로 아빠의 시선에서 아이의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현실 아빠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정형돈은 <금쪽같은 내새끼> 출연 이유에 <아내가 적극 권유했다. 쌍둥이기는 해도 서로 달라 어떻게 교육을 해야 하는지 아내가 고민이 커 질문을 많이 한다>고 밝혔습니다.


정형돈 프로필

정형돈 나이는 1978년 2월 7일생입니다. 정형돈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이지요. 데뷔는 2002년 KBS 1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정형돈의 특이한 이력은 부산전자공업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졸업과 동시에 삼성전자에 입시를 한 대기업 회사원 출신이지요. 그러다 2002년 KBS 17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을 하면서 개그맨으로 활동을 했고, 각종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정형돈 부인(아내) 한유라

정형돈 아내 한유라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그맨은 예쁜 아내를 얻는다는 말을 정형돈을 통하여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형돈 부인 한유라 나이는 1982년 7월 20일생으로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지요. 한유라는 대학시절 CF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했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지망생이었던 한유라는 연예인이 자신의 적성과 맞지 않다고 생각을 했는지 2006년부터 케이블 방송 작가로 진로를 선회하여 방송작가로 활동을 했습니다.



정형돈 아내 한유라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미스터리 특공대>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됩니다. 한유라는 방송 작가로 그리고 정형돈은 출연진으로 처음 만나게 되지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보였지만, 한유라 집안의 반대에 부딪히게 됩니다.


<사실 장모님은 내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처음에는 탐탁치 않게 생각했다. 그런데 내가 연예인 포스가 없이 소탈하다며 나중에는 좋아하셨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인데요. 정형돈은 한유라를 처음 본 순간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스태프들이 아내를 유라라고 부르는 것을 보고 미니홈피를 검색했는데 성을 몰랐기에 모든 성씨를 붙여 검색한 끝에 4시간 만에 아내의 미니홈피를 찾았다>


그리고 한유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한유라를 쫓아다니면서 <결혼 준비해야지> 농담으로 세뇌를 시키고 결국 결혼에 성공을 하게 되지요.



정형돈은 이에 <이미 세뇌되어 있었기 때문에 프로포즈도 안 했다> 그리고 결혼 전에 자신의 빚을 한유라에게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결혼 전에 빚이 100원이었다고 했다면 결혼 후에는 200원이라고 했다. 사실 빚은 400원이었다>


두 사람은 2009년 9월 13일에 결혼식을 올렸고, 한유라는 지난 2012년 12월 10일 딸 쌍둥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정형돈은 방송에서 가끔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하는데요. 옥탑방의 문제아들 40대 직장인 남성이 아내에게 남기고 싶은 유언 1위의 답은 미안해였습니다. 이를 들은 정형돈은 울컥한 모습을 보이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는데요.


<나 눈물 나려고 한다. 아내에게 미안한게 많다. 감정이 전달된다. 예쁜 시절에 날 만나 결혼하고 애 낳고 살다 보니 좋은 시절이 다 간 것 같고 그래서 미안함이 있다> 정형돈의 아내에 대한 사랑을 엿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형돈이 새로운 가족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정형돈 부인(아내)나 쌍둥이 딸들이 대중들에게 공개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것 같은데요. 정형돈 가족의 현실 생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것 같네요.


정형돈 한유라 부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기를 바라며, 정형돈이 방송인으로 꾸준히 오랫동안 사랑 받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