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현철 부인(아내) 최은경 공백이유


최근 김현철이 다시 활동을 활발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김현철은 오랜 공백기를 깨고 다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김현철이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 그리고 김현철의 부인(아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현철 프로필

김현철 나이는 1970년 8월 27일생입니다. 고향은 안동 출신이며, 김현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지요. 김현철 데뷔는 1994년 SBS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현철은 1994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 응시하여 수상을 하였고 1996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되면서 본격적인 개그맨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방송 출연 빈도에 비해서 무명이었지만, 부정확한 발음과 어눌한 말투로 인기를 끌었고, 이후 예능과 교양프로그램 게스트로 꾸준히 출연을 했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 게스트로 출연을 했다가 방송에서 욕설을 하여 한동안 자숙 기간을 가졌고, 2007년 다시 무한도전에 출연을 했으나 제7의 멤버가 되지는 못했죠. 김현철 결혼은 2013년 5월 17일 아내 최은경과 결혼을 했으며, 2014년 6월 딸을 출산했습니다.


김현철 부인(아내) 최은경

김현철 아내 직업은 병원 코디네이터라고 합니다. 한때 억대 연봉의 전문직이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의 만남은 김현철이 포장마차를 할 때 만나게 되었습니다.



김현철이 포장마차를 할 때 최은경이 손님으로 왔고, 서비스를 주면서 호감을 샀지요. 아내 최은경은 <앉아있는데 김현철이 서비스 안주를 줬다. 그래서 고맙다고 인사를 했더니 대뜸 합석을 하더라>고 합니다.


최은경은 <박명수를 소개 시켜달라고 했다>고 말을 했는데요. 김현철은 누구 소개시켜준다며 말을 이어갔다고 하지요. 당시 김현철 부인 최은경은 예쁜 외모와 몸매 하얀 피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현철 공백이유

김현철은 오랫동안 공백기를 가졌는데요. 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욕설 때문이었습니다. 월드컵이 열릴 때 한국과 토고전에 무한도전 게스트에 출연을 했던 김현철은 2016년 다시 무한도전에 출연을 하여 당시 있었던 일에 대해서 언급을 했지요.



<당시 PD가 집에서 축구 경기를 보듯이 리액션을 해달라고 말했다. 집에서 볼 때는 욕도 하면서 축구를 본다. 그래서 욕을 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욕을 했는데 편집 해주겠다고 했다. 그런데 띠 소리 뒤에 '발'자가 나왔다며. 나만 욕한게 아니라 박명수를 가르키며 함께 욕을 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후 김현철은 욕설 논란으로 자숙 시간을 가졌고, 이것이 오랜 공백으로 이어졌지요.



김현철은 알고 보면 재주도 많고, 너무나 똑똑한 인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큐도 상당히 높고, 재주도 많다고 하지요. 특히 지휘를 너무나도 잘해서 많은 무대에 지휘를 서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어눌한 말투, 부정확한 발음으로 만들어진 이미지와 실제 모습은 전혀 다르다고 할 수 있지요.


머리도 좋고, 재치도 있어서 그런지 김현철은 다양한 웃음을 만들어내기도 하는데요. 최근 식상해진 개그계에 김현철이 큰 활력소를 불러 일으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랜 공백 기간을 깨고 다시 활동을 시작한 김현철이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계속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