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박한별 남편 직업 결혼과 임신

우유와 탄산 2019. 2. 21. 19:14
반응형

박한별이 MBC 드라마를 통하여 복귀를 합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프로그램으로 복귀를 하는데요. 2017년 보그맘 이후 복귀하는 첫 드라마입니다.

박한별의 이번 드라마가 더 의미가 있는 이유는 결혼 후에 복귀하는 복귀작인 동시에 이제는 한 남자의 아내가 되어 출연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



박한별 프로필
박한별 나이는 1984년 11월 17일생입니다. 박한별 데뷔는 2002년 패션잡시 Ceci의 모델로 시작하여 2003년 영화 여고괴담3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한별은 이후 요조숙녀, 환상의 커플, 다함께 차차차, 잘 키운 딸 하나 등의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지요.



박한별이 이슈가 되었던 가장 큰 이유는 가수 세븐과 오랫동안 연인관계를 유지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박한별과 세븐의 공개 연애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세븐과 결별 이후 박한별은 정은우와 공개 연애를 했었는데요. 그러나 결혼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과 했습니다.



박한별 남편 직업
박한별은 2017년 결혼을 했습니다. 드라마 보그맘에 출연을 하고 있을 당시 결혼과 임신 소식을 밝혔는데요.

당시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고 있다. 예비아빠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서 잘 살겠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한별 남편 직업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는데요. 이에 박한별 남편 재벌설, 금융계 종사자, 재혼 등 여러 가지 루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박한별은 이런 루머에 대해서 어떤 대응도 하지 않고, 그저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언급을 했지요. 박한별은 현재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 한명이 있습니다.(박한별 아들)



박한별 연기력 논란과 복귀

박한별은 결혼 이전에 스캔들과 여러 가지 루머 등으로 곤혹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연기력 논란도 겪었지요. 아무래도 얼짱 출신으로 외모가 워낙 돋보이다보니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꾸준히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연기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박한별 본인 역시 이를 인지하고 연기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했습니다.



복귀를 하면서 박한별은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보그맘과 180도 다른 캐릭터다. 너무 많은 감정이 있어야 해서 보그맘과 전혀 다른 캐릭터라 매력을 느꼈다. 개인적으로 큰 일들이 있었지만 있었다고 해서 제가 연기하는 데 있어서 큰 차이를 주는 것 같지는 않다>



<임하는 마음이나 자세가 조금 다른 것 같다. 세상이 달라 보이기 시작하니까 모든 것이 다르게 느껴진다. 작품 자체가 보그맘에 비해서 너무 무섭고 딥하고 감정적이다 보니 엄청난 집중력이 필요한데, 혼자일 때보다 결혼하고 나니 마음에 안정을 찾고 나니 더 집중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박한별이 결혼 이후 첫 작품이기 때문에 임하는 자세가 다를 것 같은데요. 그래서 박한별의 이번 작품이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박한별이 이번 드라마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로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