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배우 권율 집안과 여자친구 이야기


권율은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권율은 하정우와 함께 자취를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권율 하정우) 같은 학과 선배로 다양한 연예인 동료들의 영향을 받아 지금처럼 성장을 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권율 프로필

권율 나이는 1982년 6월 29일생입니다. 권율 키는 181cm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지요. 권율 데뷔는 2007년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를 했습니다. 권율의 원래 이름은 권세인이라고 합니다. 이후 권율로 개명을 하였고, 연기자로 더욱 발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지요.


권율은 최근 귓속말에서 강정일 역을 맡아서 열연을 했으며, 박열에서 이석역을 맡아 활약을 할 예정입니다. 권율을 지금에 있기까지 만든 작품은 식샤를 합시다2입니다. 서현진과 윤두준과의 케미를 보여주며 배우 권율을 알리기 시작했지요.



권율이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권율 결혼, 권율 이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있는데요. 그러나 권율이 데뷔를 늦게 했을뿐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권율 집안

권율은 상당히 좋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권율의 친이모가 바로 최명길인데요. 이모부는 민주당 전대표인 김한길이지요.



권율은 이모 최명길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연기자의 꿈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모가 활발하게 활동을 하면서 가족들이 이모의 연기를 모니터링하고 함께 얘기를 하면서 성장을 했다. 결국 고등학교 때 진로를 결정했고, 자연스럽게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 부모님도 반대하지 않았다>



권율은 이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고, 현빈과 함께 연극과 동기로 학교를 다니게 됩니다. 특히 하정우와의 절친을 인증하기도 했는데요. 함께 6개월간 자취를 했다고 하지요. <하정우 형 덕분에 영화를 많이 봤다. 정우 형은 마틴 스콜세지나 소피아 코폴라 감독, 로버트 드 니로와 같은 배우를 좋아했다. 함께 보면서 나도 에드워드 노튼을 좋아하게 되었다. 요즘은 조셉 고든 레빗을 좋아한다>


권율 여자친구

권율은 스캔들이나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아직까지는 높은 인지도를 가지는 배우라고 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여자친구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는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여자가 가정적이면 좋겠어요. 요리도 좋아하고 리폼도 잘하고 페트병으로 무언가를 만들기도 하고, 또 생활의 지혜가 많은 사람을 좋아해요. 센스 있고 현명한 스타일이 제 이상형입니다.>


<연애할 때는 여자친구를 잘 챙겨주는 편입니다. 함께 있을 때에는 불편하지 않게 만들어주려고 하고, 배려하는 스타일입니다. 제가 여자친구에게 애교도 부리고 상당히 댄디한 편이예요>


자신의 장점과 여자친구를 대할 때에 어떻게 하는지 잘 어필하는 인터뷰였지요. 그러나 권율은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는 일에 집중해야 할 시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지금은 좋은 사람이 안 나타났으면 좋겠어요. 나타나도 잘 해줄 수 없을 것 같아요. 가볍게 만나고 싶은 마음은 없거든요>



권율은 누군가의 멘토가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며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연기 생활을 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 생각을 하며 꾸준히 노력하고 준비를 하겠다고 말을 했지요.


사실 권율은 데뷔가 상당히 늦었습니다.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몇 년되지 않았지요. 그래서 아무래도 연기에 대한 욕심이 더욱 많고, 꿈이 더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권율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좋은 연기로 큰 사랑을 받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