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육중완 여자친구, 육중완 아내(부인) 됐다!


최근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결혼을 했습니다. 육중완은 무한도전 출연 이후 한 번에 빵 떠버린 인물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개성적인 스타일에 감성넘치는 목소리,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었을 정도로 육중완은 보기와는 다른 가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육중완 프로필

육중완 나이는 1980년 1월 4일생입니다.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현재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이며, 그룹 장미여관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사실 장미여관이라는 그룹보다 육중완의 개인 활동이 더 많고 인기가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육중완의 데뷔는 30살이 넘어서야 했는데요. 2011년 장미여관 1집 앨범 <너 그러다 장가 못간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부산 경성대 앞 라이프카페에서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가수의 꿈을 꾸게 되었고, 서울 홍대에 상경하여 활동을 하면서 지금의 멤버를 만나 장미여관이 탄생을 하게 된 것이지요. 오랫동안 무명으로 시간을 보내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본인의 인지도를 확 높여버렸습니다. 그리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고, <나 혼자 산다>에서 옥탑방 생활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면서 인기 있는 예능인이 되었지요. 그가 살고 있던 옥탑방 근처에는 망원시장이 있었고, 자연스럽게 홍보효과가 되면서 시장까지 유명해졌지요. 그리고 결혼과 동시에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를 하게 된 것입니다.


육중완 결혼사진


육중완 여자친구에서 아내가 되었다.

육중완 여자친구... 이제 아내가 되었는데요.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명 생활을 보내고 있을 때부터 자신을 지지해주던 여자친구가 평생의 반려자가 된 것이지요. 육중완 아내(부인)은 언론을 통하여 거의 공개가 되지 않았으며, 사진이나 얼굴도 공개가 된 적이 없습니다. 아내가 본인의 얼굴이 공개되기를 극도로 꺼려하며, 일반인인 아내를 위해서 육중완이 배려를 했다고 할 수 있지요. 육중완 부인과는 오랜 시간 친구 관계로 지내가다 발전을 하게 되었고, 6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육중완 부인(아내) 사진


육중완 결혼은 16년 3월 20일 서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육중완은 아내를 '장기투숙'이라고 부르며, 장기투숙 덕분에 장가도 간다고 팬들에게 알리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육중완은 무척 유쾌한 인물이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친근해지는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성격도 착하고 남을 잘 챙기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서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이지요.




육중완 결혼식에는 전현무가 사회를 맡았고, 주례는 양희은, 축가는 김동완으로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장미여관의 앨범 발매일과 겹쳐서 신혼여행을 가지 않으려고 했지만, 멤버들의 배려속에 1주일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신혼여행 후 장미여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무척이나 바쁘게 인생을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육중완을 무지개회원으로 더 이상 만날 수 없지만, 그가 지금처럼 그랬던 것처럼 장미여관의 노래로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꾸준하고 좋은 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무지개회원 대부 김용건 부인 이혼사유<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