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석훈 아내(부인) 최선아, 진정성의 결과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최근 결혼을 했습니다. 이석훈의 아내는 다름 아닌 사랑의 짝짓기와 같은 TV 방송 프로그램을 통하여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진정한 사랑의 짝짓기의 표본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났고, 어떻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석훈 프로필

이석훈 나이는 1984년 2월 21일생입니다. 이석훈 키는 178cm이지요. 이석훈은 SG워너비 소속으로 발라드 남자그룹의 대표주자였다고 할 수 있지요. 같은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김용준이나 김준호보다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가장 꾸준하게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별다른 스캔들 없이 꾸준히 활동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석훈 소속사는 CJ E&M이며, 이석훈 배우자 와이프는 최선아입니다. 이석훈 학력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며, 2008년 SG 워너비 5집 앨범으로 중간에 SG 워너비에 합류를 했지요. 이석훈 군대는 국방홍보원지원대원으로 복무를 했습니다. 이석훈 이혼, 이석훈 재혼과는 연관이 없습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

이석훈 부인 최선아 역시 유명인입니다. 레이싱걸이나 배우 등과 같은 동명이인도 많이 있습니다. 이석훈 부인 최선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의 발레무용가로 나이는 1987년 1월 2일생입니다.


최선아 소속은 국립발레단이며, 최선아 남편이자 배우자 이석훈입니다. 최선아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 학사이며, 2008년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최선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할 수 있지요.


발레리나 최선아


이석훈 최선아 사랑의 짝짓기 출연, 진정성의 결과

이석훈 최선아의 만남은 2011년 2월 설특집으로 방송된 MBC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을 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1차에 커플이 되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최종 커플이 되면서 이때부터 두 사람의 인연이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이석훈은 출연 당시에 교제를 무조건 원한 것이 아니라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어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석훈의 뜻대로 최선아와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된 것입니다.



이석훈이 결정적으로 최선아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은 최선아의 예쁜 마음때문이었습니다. 본인의 팬카페를 통하여 직접 이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군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가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다.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고 언급을 했었지요.


이석훈 어머니는 오랜 암투병으로 힘들어하셨다고 합니다. 이석훈은 모친상을 당했을 때에 본인이 직접 트위터를 통하여 이에 대해서 알리기도 했지요. <사랑하는 엄마가 천국으로 가셨습니다. 그 곳에서 고통 없이 편하게 쉴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잠깐만이라도 기도 부탁드립니다>라고 글을 게재했었지요. 이석훈은 당시 여자친구였던 최선아가 자신의 어머니를 간병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기도 했고, 이후 혼인신고를 하며 사랑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1년 뒤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지요.(이석훈 결혼은 혼인신고 1년 후, 속도위반 아님)



이석훈과 최선아는 진정성 있게 프로그램에 임했고, 가식없이 출연을 하여 좋은 인연을 만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거짓과 가식으로 출연을 한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의 짝짓기 프로그램과 임하는 태도가 다르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이 때문에 이석훈과 최선아의 결혼 소식에 더 큰 축복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며, 부부의 인연까지 맺어진 이석훈 최선아 부부. 이석훈은 SG워너비로 좋은 노래를 꾸준히 들려주길 바라며, 예쁜 자녀, 아들 딸을 낳고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이석훈 아들 딸 현재는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