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효범 결혼 생각과 이혼 남편루머

개인적으로 여자 가수 중에서 신효범이라는 가수의 노래를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보조개가 들어간 예쁜 외모와 감수성을 자극하는 목소리 때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신효범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신효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효범 프로필
신효범 나이는 1966년 1월 18일생입니다. 1988년 MBC에서 주최한 제2회 MBC 신인가요제에서 그대 그림자로 금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데뷔를 했지요. 이후 1989년에 1집 앨범을 내었고, 자신이 직접 작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신효범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이며, 신효범 키는 170cm입니다. 신효범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이며, 2015년도에는 제10회 대한민국나눔대상 국회상임위원장상을 탈 정도로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신효범 이혼 남편루머
신효범은 1989년부터 1998년까지는 꾸준히 앨범을 내고 방송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2000년도에 들어서는 거의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2001년에 8집앨범 그리고 2006년에 9집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노래를 잘하는 가수이지만, 음반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았지요. 신효범은 2015년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신효범이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공백기간동안 신효범 결혼, 이혼, 남편 등등 여러 루머가 돌았는데요. 그러나 신효범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신효범은 과거에 자신의 조카보다 어린 연하남에게 대쉬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무려 20살 차이 나는 사람도 신효범에게 구애를 했다고 하지요. 하지만 조카의 얼굴이 아련거려서 뿌리쳤다고 합니다. 신효범은 라디오 방송에서 박준형이 <누나도 솔로인데 일단 예쁘다. 왜 남자들의 접근을 다 뿌리쳤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신효범은 <내가 뿌리친 적이 없다.>며 과거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유명했던 연예인들이 한 자리에 모인 적이 있었는데 그 방에 있던 모든 남자가 날찍었다고 하더라, 그때 남자가 스무명 정도 있었다. 그때는 내가 예뻤는지도 몰랐다>고 회상을 하기도 했지요.



신효범의 인기는 과거에 상당히 대단했는데요. 우정의 무대에 출연했던 일화도 있지요. <어떤 군인 한 명이 올라와서 내 치마를 들어 올려서 찢어진 적도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 군인이 그날 연병장 천바퀴를 돌았다더라. 나중에 그 군인에게 벌을 준 분이 제가 연병장 천바퀴 돌렸다>고 편지를 써서 보냈다고 덧붙였지요. 신효범의 과거 인기를 알 수 있었습니다.



신효범 결혼 생각
과거 신효범의 인기와 미모 때문에 그녀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것에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효범은 한 방송에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갓 데뷔해서 인기를 끌었을 때에 만나던 남자가 있었다. 당시 정말 사랑했기에 생에 처음으로 결혼까지 생각했다. 그런데 그 남성이 당신은 해야 할 일이 많은 사람이다. 내가 그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며 이별을 통보했다고 합니다.

어쩌면 신효범은 과거에 결혼을 할 기회가 몇 번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러 이유로 이것이 무산이 되었고, 아직까지 솔로로 지내고 있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신효범은 꾸준히 선생활동을 해왔었는데요. 실명퇴치운동 본부와 함께 매년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한 자선음악회를 직접 기획하고,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서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후배 가수들의 본보기가 되는 가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어린이 우산재단 기부문화 공연을 통해서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의소원 성취금 지원 사업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신효범. 나이만 걸리지 않는다면 그녀가 좋은 남자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만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효범이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