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혜리 전남편 이근희, 유혜리 이혼 이유

유혜리가 최근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혜리는 쉰이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었으며, 캐릭터가 워낙 강한 인물이기 때문에 큰 화제가 되고 있지요.

유혜리 프로필

유혜리 나이는 1964년 8월 15일생입니다. 유혜리 키는 168cm이며, 유혜리 본명은 최수연입니다. 유혜리는 배우 가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동생 최수린 역시 배우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유혜리 학력은 단국대학교입니다. 유혜리 데뷔는 1988년 영화 파리애마입니다. 유혜리 결혼은 한 번 했지만, 이혼을 했으며, 과거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지만 재혼은 하지 않았습니다.(유혜리 재혼)



유혜리는 정인엽 감독의 영화 파리애마로 화려하게 데뷔를 했는데, 파리애마는 애마부인 시리즈로 섹시스타들만 출연을 할 수 있는 영화였지요. 섹시한 몸매와 외모가 주목을 받아 지금까지 배우로 활동을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배우로 활동을 할 당시에는 아버지의 큰 반대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유혜리 아버지 직업이 경찰관이었고, 상당히 엄했기 때문에 성인영화에 출연을 하는 것을 반대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유혜리는 포기하지 않고, 배우로써 활동을 계속했고, 개성넘치는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날카로운 외모때문에 차가운 배역을 많이 맡기도 했지요.



유혜리는 강한 인상 때문인지 악역을 도맡아 해왔는데요.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을 촬영할 당시에 있었던 에피소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약 한 달간 욕 과외를 받고 첫 촬영에 나섰는데, 감독이 그렇게 밖에 욕을 못하냐?>라고 쓴소리를 했다고 합니다. 연습을 정말 많이 했는데 그런 소리를 들으니까 뚜껑이 열려서 욕이 저절로 나오더라고 밝혔는데요. <하루 종일 욕 생각만 했다. 악센트를 바꿔가며 연습을 했는데 선배가 이제 하산해도 되겠다. 나도 모르게 신나서 주차장에서 욕을 했다. 그때 주차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보고 놀랐다며 욕을 잘해서 대종상 여우조연상을 받았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유혜리는 강한 인상 때문에 악역을 많이 하지만, 실제로는 성격도 여성스럽고 착하다고 하네요. 아무튼, 연예인들의 경우 배역이나 이미지가 사람을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혜리 전남편 이근희
유혜리 전남편은 이근희입니다. 이근희는 유혜리보다 4살 연상으로 과거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했지요. 공교롭게도 이전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했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어쩌면 이근희가 유혜리를 추천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유혜리 결혼은 1994년 연극 공연을 하다가 이근희를 만나게 되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서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4년만에 결혼 생활이 끝나게 되었지요. 유혜리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진바에 의하면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유혜리 이근희 이혼사유)



유혜리 이근희 사이에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얄려진바가 없습니다. 유혜리는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08년 2년 정도 사귄 남자친구가 있고, 결혼 계획까지 있다고 했지요. 그러나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을 보면 끝내 이루어지지 못한 것 같네요.

유혜리는 불타는 청춘에서 김동규와의 썸씽이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김동규의 목소리에 반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김동규는 항상 김완선을 챙기는 든든한 남자였는데, 유혜리 김동규 김완선의 삼각관계가 재미있게 느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유혜리가 드라마가 아닌 이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결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혜리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