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서문탁 락의 자존심, 서문탁 결혼관

우유와 탄산 2015. 11. 29. 07:00
반응형


서문탁 락의 자존심, 서문탁 결혼관

서문탁은 우리나라 여성 락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문탁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폭발적인 가창력, 폭발적인 목소리가 연상이 되는 것 같네요. 서문탁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문탁 프로필
서문탁 나이는 1978년 3월 3일생입니다. 서문탁 본명은 이수진이며, 서문탁 키는 170cm이지요. 현재 소속사는 Rocking 엔터테인먼트이며, 서문탁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 뮤직 프로덕션 앤 엔지니어링입니다. 서문탁 데뷔는 1999년 1집 앨범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서문탁이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문탁 남편, 서문탁 이혼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는 관련이 없습니다. 서문탁 성형전이라는 말도 있는데, 그녀가 성형을 했다는 것을 말한 적도 없고, 알리지도 않았지만, 과거와는 모습이 많이 달라지기는 한 것 같네요.



서문탁 락을 자존심
서문탁은 예능 프로그램이나 TV 방송프로프램에 거의 등장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문탁 개인사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는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서문탁의 목소리를 듣고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짐승같다. 속이 후련해지는 느낌이다. 정말 시원하다. 막힌 하수구가 뚫리는 기분이다>라며 극찬을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폭발적인 가창력과 속이 뻥뚫리는 목소리가 그녀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문탁 이상형과 결혼관
서문탁은 라디오방송 컬투쇼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엉덩이가 예쁜 남자가 좋다. 키는 저보다 큰 남자 178 정도면 괜찮을 것 같다>고 말을 했지요. 서문탁은 남편과 싸우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에 <아직 결혼하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내 앞에서 무릎 꿇게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사실 무릎을 꿇게 까진 못할 것 같다. 실제 성격은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편이다. 대신 제가 목소리가 큰 편이기 때문에 크게 소리 한 번 지르면 상대편이 좀 겁을 먹지 않을까 싶다>고 말하기도 했지요. 서문탁은 목소리가 굵고 여자치고는 키가 큰 편이기 때문에 좀 강한 인상을 주위에서 많이 가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보이는 이미지일뿐 실제로는 대화로 풀고, 여성스러운 성격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사람이 보이는 이미지가 다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서문탁은 국내 가요계에 꼭 필요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자 락커로써 서문탁처럼 꾸준히 활동을 하는 가수도 드물기 때문이지요. 무엇보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인정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문탁이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좋은 목소리를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