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혼자산다 황치열, 너무나 인간적인 사람

황치열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오랜 무명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가 최근 빛을 보고 있는 가수인데요. 전환점이 된 것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통하여 임재범 노래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지요. 이후 너목보 연예인 게스트,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을 했고, 나 혼자 산다, 정글의 법칙, 아는 형님 등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OST 앨범 참여 역시 활발하게 활동을 하면서 가수로서의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지요.



황치열 프로필
황치열 나이는 1982년 12월 3일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80cm이며, 현재 황치열 소속사는 HOW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고향은 구미 출신이며, 구수한 사투리 그리고 탄탄한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지요. 황치열 집안에 대해서는 아버지에 대한 정보밖에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황치열은 <저희 아버지께서 10년 전에 위암 수술을 받았다. 그 전에는 사이가 안 좋았다. 아버지 반대를 무시하고 서울로 올라왔다. 그때 아버지를 못 볼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버지를 영영 못 본다고 생각하니 죽을 것 같았다. 아버지 이야기만 해도 눈물을 글썽 거린다. 후회할일 안하는게 최고다. 아버지가 우시는 모습이 가슴에 남아 있어서 그게 안 없어진다>라고 아버지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지요. 심성도 참 착한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준 황치열
황치열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인간적인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세 스타들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황치열에게는 새로운 삶의 시작이라고도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동원은 나혼자 산다에서 최근 마포 옥탑방 -> 강남 옥탑방으로 이사를 하는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옥탑방이지만 풀옵션에 이전이 옥탑방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경북 구미에서 올라와서 고생을 많이 했는데, 이제 빛을 보는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황치열은 노래도 잘할뿐만 아니라 모창도 잘하고, 끼가 참 많은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말하는 말투나 사람을 대하는 모습에서 인간적인 매력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팬들도 황치열을 더욱 좋아하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볼매 캐릭터인 황치열. 앞으로도 지금처럼 겸손을 잃지 않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가수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줄 수 있는 가수로 남아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