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에스타 재이 과거 사진화제. 피에스타 재이 몸매 원톱


어떤 걸그룹이든지 자신의 걸그룹을 대표하는 멤버가 있습니다. 카라 구하라, 소녀시대 윤아 태연, 걸스데이 혜리, 애프터스쿨 유이 등등 비단 걸그룹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돌 그룹에는 그룹을 대표하는 멤버가 있기 마련이지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을 꼽으라면 피에스타와 스텔라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중들에게 인지도는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섹시한 안무와 의상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점점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그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피에스타에는 재이라는 멤버가 피에스타를 대표하는 원톱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이는 비주얼면에서 피에스타 그룹내에서 단연 화제가 되면서 센터 멤버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피에스타 재이는 비주얼면에서 가요계 원톱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에스타 재이 프로필
피에스타 재이 나이는 1989년 9월 5닐생으로 한국나이 27세입니다. 아이돌 걸그룹 멤버치고는 생각보다 나이가 많이 있는데요. 피에스타 소속사는 콜라보따리로, 피에스타 재이 데뷔는 2012년 피에스타 EP앨범 'VISTA'로 데뷔를 했습니다. 재이는 현재 가수 활동이외에 follow 美시즌 5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야구 읽어주는 남자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피에스타 재이 키는 160cm대로 알려져 있으며, 피에스타 재이 본명은 김진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 영문 이니셜에 J가 들어가다 보니 고등학생 때부터 재이(jei)라고 불리곤 했다고 하네요. 피에스타 재이 남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재이 가족관계)



피에스타 재이가 원톱으로 불리는 가장 큰 이유는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등 어디와 비교해도 빠지지 않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매번 발매되는 앨범마다 섹시한 모습을 보면서 큰 화제성을 사고 있기 때문입니다. 재이의 무대의상도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마치 비키니(수영복)을 입은 것 같은 무대 의상은 남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지요.


피에스타 재이 맥심화보


이 때문에 피에스타 재이의 파격적인 맥심화보 역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피에스타 재이 몸매를 그대로 드러낸 파격 화보는 남성팬들로부터 엄청난 화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피에스타 재이가 섹시 아이돌 멤버로 화제가 되면서 피에스타 재이 직캠, 재이 움짤 등도 남성팬들로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지요.



피에스타 재이 과거 사진화제
피에스타 재이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피에스타가 인기를 끌면서 재이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이는 클럽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며, 과거와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지요. 피에스타 재이 성형설에 대한 이야기도 있는데요. 피에스타 재이 성형전 사진에 대한 관심도 많았지요. 그러나 과거 사진을 보면 재이가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자 아이돌 멤버들은 언제나 성형루머, 성형 찌라시 등의 피해자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피에스타 재이 성형전사진? 전혀 다르게 없다


재이는 피에스타의 얼굴로 리더를 맡고 있으며 서브보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피에스타를 하기 전에는 온라인 쇼핑몰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피에스타는 파격적인 의상과 노래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재이가 피에스타의 중심으로 큰 활약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피에스타 재이 시구


피에스타 재이가 더 뜨기 위해서는 그룹 활동 외에도 예능이나 다른 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어필하고, 그룹의 인지도를 높일 필요가 있을 것 같은데요. 외도 활동으로 조금만 주목을 더 받는다면 인기 여자 걸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피에스타라는 그룹은 뜨지 못하더라도 재이는 충분히 화제가 되고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걸그룹 원톱 멤버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피에스타 재이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