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수 혜이니 과거 혜이니 뿡뿡이 호호언니

가수 혜이니(헤이니)는 너무나 귀엽고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예쁜 가수입니다. 말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노래도 잘 부르며, 예능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어서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인물인데요. 가수 혜이니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인물이었습니다. 가수 혜이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이니 프로필
혜이니 나이는 1992년 6월 3일생으로 한국나이 24세입니다. 혜이니 본명은 김혜인이며, 혜이니 키는 158cm, 혜이니 몸무게는 36kg으로 알려져 있지요. 혜이니 몸무게는 도전 1000곡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혜이니가 직접 몸무게가 36kg 정도 나간다고 답을 했기 때문입니다. 정말 몸무게가 적게 나간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이성으로 느껴지기보다는 아껴주고 싶은 동생의 이미지가 강한 것 같습니다.



혜이니 소속사는 크레센도뮤직이며, 혜이니 데뷔는 2013 싱글 앨범 '달라'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혜이니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OST를 부르기도 했으며, 2015년 3월 3일 앨범 내맘이를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혜이니 내맘이 노래 너무 좋아요.) 혜이니 성형이라는 말도 있는데, 성형루머는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루머는 여자 연예인들에게는 숙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혜이니 뿡뿡이 호호언니
혜이니의 독특한 이력이라고 한다면 바로 방귀대장 뿡뿡이에서 호호언니로 활약을 한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방귀대장 뿡뿡이는 EBS에서 방영하는 키즈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호호언니는 찬형과 함께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인물이기도 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어쩌면 혜이니 데뷔는 가수가 아닌 방귀대장 뿡뿡이에서 호호언니로 데뷔를 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헤이니 뿡뿡이 호호언니로 출연할 당시의 나이는 고1이었다고 하는데요. 헤이니는 어렸을 때에 동요대회에서 수상한 이력도 있으며, 김현철과 키즈팝도 부른 경력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혜이니는 방귀대장 뿡뿡이 호호언니에서 예쁜 목소리와 얼굴을 가진 인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때의 모습이 생생히 기억이 되기도 하고, 지금이 혜이니 모습과 혜이니 과거 모습이 연상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혜이니 과거 사진, 방귀대장 뿡뿡이 호호언니


혜이니의 독특한 이력이 화제가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방귀대장 뿡뿡이 호호언니에서 이제는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많은 남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혜이니는 작고 귀여운 외모 때문에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녀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혜이니 노래도 괜찮은 것들이 많고, 노래도 잘하는 것 같아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혜이니는 소녀의 이미지보다는 이제 여자의 이미지로 보여지길 원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키가 작고 아담한 몸매 때문에 소녀의 이미지가 강한 것 같은데요. 다양한 이미지 변신과 혜이니 몸매 관리를 통하여 자신의 원하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혜이니가 과거 방귀대장 뿡뿡이에서 호호언니로 활약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예능감도 충만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된다면 혜이니의 인지도도 급상승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혜이니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