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쇼핑 정보

오후 아동복(ohoo), 야상 패딩

우유와 탄산 2013. 10. 25. 08:30
반응형


오후 아동복(ohoo), 야상 패딩

요즘 아동복도 명품 바람이 불어서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요. 그래서 무리하게 비싼 명품 아동복 브랜드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동복의 경우 아이가 빨리 성장을 하기 때문에 아무리 길게 입어도 1년을 넘지 못하고 못입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그래서 고가의 명품 아동복을 구입하는 것보다 실용적이면서 저렴한 저가의 브랜드를 선택하고, 물려 입을 수 있으면, 물려 입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오후 아동복 브랜드
OHOO 오후는 미국적 풍부한 스타일과 컬러를 한국의 기호에 맞추어 구성된 상품으로 펀&큐티의 특색있는 전사적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에 친근한 이미지를 지향합니다. 오후 아동복은 토들러 타겟 초저가 브랜드로서 아메리칸 감성 베이직 아이템을 최저가격으로 제안한 상품이지요. 베이직 아이템부터 특정 라이프 SCENE 풀코디 착장을 모두 제공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상품의 품질도 상당히 좋으니, 아동복 구입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분들이 선택해도 좋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후 야상
오후 야상의 경우 2~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입할 수 있는 모델이 많이 있는데요. 오후 아동복 와펜 포켓 남아 야상점퍼입니다. 위 상품은 2만원대




포켓디자인과 와펜장식이 돋보이는 남아 야상점퍼로 입기 무난하며,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저렴하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입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키색 여자 야상입니다. OHJA338G02_KH 포켓의 디자인이 예쁘며, 팔부분의 패치가 인상적입니다. 후드가 달려있어서 다양하게 입을 수 있으며, 깔끔한 스타일에 봄과 가을에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3원대




오후 패딩
자수장식 퀼팅 패딩조끼입니다. 이렇게 저렴해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아울렛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한다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여아에게 추천하는 디프런트 폴라 덕다운 패딩 점퍼(OHJD24VG05) 입니다. 깔끔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충전재는 오리솜털과 깃털을 50:50으로 만든 제품으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지요. 가격은 3만원대




오후 야상이나 패딩은 유아(어린이) 아동복 중에서도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하니 아동복 구입에 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기에도 괜찮은 것 같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볍게 입힐 수 있고, 아이가 커서 못입게 되어도 아깝게 느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후를 입혀본 엄마들은 가격 대비 괜찮은 품질 때문에 많이 선호하고 있는데요. 몇 년 입지도 못하는 아이의 옷을 꼭 명품으로 선택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아동복 브랜드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