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방시 맨투맨 지방시 티셔츠 가격

가수 빅뱅의 지드래곤이 좋아한다고 하는 브랜드 지방시(GIVENCHY). 이름에서부터 명품이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지방시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로 위베르 드 지방시라는 사람의 이름입니다. 1927년 프랑스에서 태어나 1952년 지방시를 설립하였고, 1957년 여성용 향수를 최초로 발매했지요. 이후 지방시는 인기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갔습니다. 그러나 1988년 지방시는 루이비통 그룹의 회장인 베르나르 아르노에 의해서 팔리게 되었고, 현재 LVMH 그룹 사내의 브랜드와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마크 제이콥스, 셀린느, 로에베, 지방시, 펜디, 도나 카란 등과 같은 브랜드와 경쟁을 하고 있지요. 하지만, LVMH에 인수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방시만의 스타일은 지금도 쭉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입은 지방시 티셔

방시 투맨
지방시 맨투맨은 지드래곤이 많이 입는 옷으로 인기를 끌면서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시 스타일이라고 해서 이미테이션 제품도 많이 등장하고 있지요. 지방시 맨투맨의 경우 가격은 최소 30만원 ~ 100만원대 이상을 호가하는 것으로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일단 지방시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매력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처럼 개의 이미지를 담은 맨투맨도 있고, 디자인의 정체성을 헛갈리게 만드는 난해한 디자인의 옷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방시 2013SS 마돈나 새틴 맨투맨입니다. 디자인이 너무나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130만원대입니다.

지방시 티셔츠 가격

지방시 티셔츠의 가격은 상당히 고가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반팔 티셔츠의 경우에도 100마원이 호가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일단 우리나라에서 잘 구할 수 없는 디자인과 아이템들이 많이 있다는 것. 희소성의 가치와 브랜드의 이미지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라운드 티셔츠라고 하더라도 그 스타일이나 패션 센스만큼은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데요. 남다른 패션을 연출하고 싶거나 고급스러움과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방시 브랜드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