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엠폴햄 캐나다구스 가격 엠나다구스

엠나다구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엠나다구스는 엠폴햄에서 나오는 캐나다구스 스타일의 패딩자켓을 말합니다. 캐나다구스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이 많이 있을텐데요. 캐나다구스는 100만원이 넘는 명품 패딩자켓의 하나로 비싼 가격에도 국내에서 없어서 못팔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캐나다구스의 높은 인기 때문일까요? 엠폴햄에서는 캐나다구스의 스타일로 패딩자켓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엠폴햄 맥시멈 다운점퍼입니다.


엠폴햄 맥시멈 다운점퍼
엠폴햄 맥시멈 다운점퍼는 고가의 캐나다구스 패딩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나 컬러, 스타일 모든 면에서 캐나다구스와 흡사하게 만든 상품입니다. 오리지널 라쿤털을 사용하여 보온성과 방풍성을 높였으며, 퀄리티적인면에서 아주 우수하며, 내피 또한 최고급 오리털을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보기에도 캐나다구스 스타일과 너무나 흡사하며, 품질 역시 상당히 고급스러워보이는데요. 컬러는 베이지, 블루, 카키, 라임, 네이비, 레드, 와인 등으로 나오는데, 국내 사람들이 좋아하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겉감은 나일론 100%,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는 오리솜털 80%와 오리깃털 20%, 후드는 라쿤을 사용하여 만든 패딩이지요.

엠폴햄 맥시먼 다운점퍼는 작년 겨울에 대세 아이템 중의 하나로 인기를 모았었는데요. 캐나다구스의 카피작이 아닌가? 라는 비판도 많이 받았었지만, 그 때문에 더 주목을 받았고, 가격대비 품질 역시 뛰어나서 아직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패딩을 서서히 찾는 계절이 다가오니 다시 엠폴햄 엠나다구스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깔끔한 4개의 포켓 처리 그리고 디자인과 컬러, 마무리감이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핏으로 몸매를 보다 예쁘도 도드러지게 만들어주는 패딩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엠폴햄 맥시멈 재킷의 가슴 부분의 와펜은 캐나다구스의 캐나다 국토가 그려져 있는 것과 다르게 독도 위도와 경도가 표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상당히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 같은데요. 와펜이 디자인적으로 포인트를 주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엠폴햄 캐나다구스 가격
엠폴햄 맥시멈 재킷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구스를 한국에서 구입하려고 해도 인터넷 최저가 100만원 이상을 주어야 구입이 가능한데요.




엠폴햄 캐나다구스는 그 5분의 1 수준인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비슷해서 엠나다구스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고, 100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패딩 캐나다구스와는 디테일 부분에서는 차이가 있겠지만,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패딩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브랜드에 대한 자기만족만 있을 뿐이지요.

올 겨울 패딩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