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송현 아나운서, 최송현 집안, 최송현 아버지

아나운서에서 연기자, 방송인으로 전향을 한 사례는 많지 않습니다. 최송현 전 아나운서는 아나운서에서 연기자로 전향을 한 대표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송현 전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송현 프로필

최송현 나이는 1982년 4월 11일 서울 출생입니다.(최송현 고향) 최송현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2학년까지 다니다가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3학년으로 편입을 했다고 하는데요. 2008년 5월 KBS아나운서에서 영화배우가 되기 위해서 사직을 하고 블렌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습니다.


최송현 전 아나운서 사진


최송현은 아나운서는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아나운서로만 활동을 하기 아까운 인물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최송현 소속사는 현재 토비스미디어입니다. 최송현은 2014년 8월 2일부터 방영되는 마마에 출연을 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주말 드라마에 조연급으로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송현 집안, 최송현 아버지
최송현은 집안이 상당히 좋은 연예인 중의 한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송현 집은 법조계의 집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송현 아버지 최영홍씨는 1976년 서울대 법대를 졸업, 국방부 검찰부장, 최영홍법률사무소 개업, 법무법인 대일 대표 변호사, 서강대 법학과 교수, 고려대 법학과 교수입니다. 그리고 최송현 언니 최지현씨 역시 1996년 서울대 법대를 졸업 2000년 사법시험에 합격 현 김앤장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지요. 이처럼 최송현 집안은 법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경제력까지 뒷받침 하고 있지요. 최송현 집이 과거에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133평의 초호화 집에 산다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최송현 집은 대치동 삼성 아파트라고 합니다.



최송현 남자친구, 최송현 서태지 극성팬이었다!
최송현 남자친구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각에서는 최송현이 결혼을 했고, 최송현 남편이 이혼을 했거나 재혼을 준비하고 있지 않나?라는 루머가 있는데요.(최송현 결혼, 최송현 이혼) 최송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입니다. 그러니 결혼을 했거나, 전남편 등과 같은 단어는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최송현이 이제 결혼을 해야 할 나이에 접어 들어서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최송현 상상플러스 진행 당시 모습


최송현은 성숙된 모습과 다르게 상당히 순수하고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하는데요. 최송현은 힐링투어 야생의 발견에 출연을 하여 울릉도에서 스쿠버 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최송현 울릉도), 최송현이 서태지의 광팬이라는 의외의 사실까지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최송현은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출연을 하여 서태지가 이은성과 결혼을 발푷ㅆ떤 것에 대해서 <20년이 넘은 과게다. 이걸 한마디로 설명할 수 없다>라고 말을 했으며, 서태지의 결혼이 서서히 천천히 무겁게 다가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이 연예가를 떠들썩하게 했을 때에 당시 많이 울었다며, <이 사건으로 세상에서 서태지가 사라질까봐 무서웠다>라고 말을 했을 정도이지요. 최송현이 서태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면 최송현이 얼마나 서태지를 좋아하고 팬으로서 사랑을 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송현 키, 글래머스한 몸매 돋보여!

최송현은 요즘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나와서 대중들을 많이 놀라게 하는 것 같은데요. 최송현 몸매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최송현 초미니 스커트를 입고 나온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한 것 같은데요. 그런데 프로필을 살펴보는데, 최송현의 키에 대한 정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결과 최송현 키는 158cm 정도라고 합니다. 160cm가 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과거에 이수근과 함께 '키 컸으면'이라는 개그 프로그램을 패러디하기도 했지요.



그러나 최송현이 몸매도 건강하고, 얼굴도 예쁘기 때문에 키는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최송현 화보도 화제가 되었는데, 아나운서 출신의 배우가 스타화보를 찍었다는 것은 무척 생소한 일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만큼 몸매도 좋기 때문에 화보도 찍지 않았나 생각되네요.(최송현 화보)



아나운서에서 연기자로 도전하여 성공적인 길을 가고 있는 최송현. 사실 아직까지 최송현에게 아나운서라는 꼬리표를 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연기자로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다보면 전 아나운서 최송현이라는 이름보다 연기자 최송현, 배우 최송현으로 불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최송현이 좋은 작품에 많이 출연을 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