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호준 꽃보다 청춘 활약 기대돼! 손호준 유노윤호 사촌설과 결별에 대해서..


최근 배우 중에서 주목을 해야 할 인물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영화배우이자 전가수 손호준인데요. 손호준은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호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호준 프로필
손호준 나이는 1984년 6월 27일생입니다. 손호준 고향은 광주이며, 손호준 키 181cm에 67kg입니다.(프로필 상) 손호준 데뷔는 타키온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2007년 타키온 싱글 앨범 Feel Your Breeze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나 타키온은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지 못했고, 아쉽게 가수로서의 활동은 성공적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손호준은 자신의 출신그룹 타키온에 대해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과학접 입자, 빛보다 빠른 그런 의미를 가지고 있다. 빛보다 빠르게 가요계를 접수하려했지만 빛보다 빠르게 가요계에서 사라질 줄 몰랐다>

손호준 학력은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이며, 소속사는 현재 코어콘텐츠미디어입니다. 최근 출연작은 꽃보다 청춘, 트로트의 연인이 있지요.


손호준 과거 졸업사진


손호준 졸업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스타의 과거에 대해서 대중들은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졸업사진을 찍을 때의 모습이나 지금의 모습이나 크게 변한 것이 없는 것 같네요. 역시 머리 스타일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로 확뜬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해태 역을 완벽한 사투리로 맛깔나게 잘 소화해내며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지요. 응답하라 1994의 인기를 보답하기 위해서 손호준 순천 프리 허그 행사를 열기도 했었는데, 당시 큰 인기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트로트의 연인 손호준 신보라 커플
손호준은 트로트의 연인에서 설태송이라는 역할로 장준현(지현우)의 매니저였었는데요. 최근에는 신보라와의 재미있는 커플연기로 대중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태송은 어중이 떠중이로 왕상무에게 모진 수모를 당한 나필녀(신보라)를 안쓰럽게 생각하며, 둘이 술을 주고받으며 위로를 한 적이 있는데요. 결국 만취한 상태에서 두 사람은 다음 날 같은 침대에서 눈을 뜨고는 기겁했습니다. 두 사람은 의도하지 않은 베드신을 연출하며 공식 커플 탄생이 예고 되었습니다. 나필녀가 이제 최춘희(정은지)를 그만 괴롭혔으면 좋겠네요.



손호준 결별이라는 단어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손호준이 신동의 심심타파 스페셜(손호준 라디오)에 출연을 해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응답하라1994 촬영 중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3개월 여간 만나온 일반인 여자친구와 최근에 헤어졌다. 성격 차이도 있고, 연예인 생활을 이해하지 못해 결별하게 됐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이제는 인기스타가 된 만큼 연예를 하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손호준 유노윤호 사촌설
손호준을 언급하면서 빼놓지 말아야 할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인데요. 손호준 유노윤호 사촌설이 나오기도 했지요. 그러나 사촌은 아니고 유노윤호와의 관계에 대해서 일일히 답하는 것이 귀찮아서 그냥 사촌이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손호준 유노윤호 관계는 손호준이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정말 친한 후배가 있었는데 후배랑 윤호가 같은 학교였다. 그때는 윤호가 정말 힘들 때였다. 제가 부모님한테 용돈을 받던 때라 서울에 오면 한번씩 윤호에게 용돈을 주기도 했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그런데 윤호가 동방신기로 잘 돼서 지금까지 자신을 많이 챙겨줬다. 친하기 보다는 가족 같은 개념이다. 항상 통화하고 단 10분, 20분이라도 시간이 생기면 얼굴을 본다. 아침마다 윤호가 제 기사를 먼저 확인해서 보내주기도 한다>라고 둘도 없는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유노윤호 나이가 1986년 2월 6일생인데 손호준이 2살 연상입니다. 윤호(정윤호)의 이미지를 보면 의리가 정말 강하고, 남자답다는 것을 잘 알수 있을텐데요. 동방신기로 뜨고 손호준을 잘 챙겨준 모습을 보면서 역시 멋진 가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보니 손호준과 유노윤호가 정말 많이 닮은 것 같네요. 눈썹도 진하고.


손호준 트위터 사진(손호준 SNS)


손호준 병역기피(병역비리) 사건?
손호준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손호준 군대 논란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손호준이 지난 2003년 2월 첫 신체검사에서 1급 현역입영 판정을 받았었는데, 2007년 어깨가 수술로 진단서를 병무청에 제출해 재신체검사에서 4급 공익요원 판정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검찰의 입장이고요. 손호준은 안무연습과 교통사고 등으로 왼쪽 어깨가 저리는 증상이 생겨서 수술을 받았다는 입장입니다.(손호준 군대)

손호준이 병역기피로 검찰에 기소가 되어 불구속 기소 상태로 조사를 하게 되었지만, 무죄를 받게 되었고, 병역면제가 아니라 공익근무요원으로 병역을 마쳤기 때문에 크게 논란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만약 어깨 수술에 대해 고의성이 있다고 한다면 벌을 받아야 하겠지만.... 손호준 본인이 가장 잘 알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병역논란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그의 좋은 이미지에는 큰 걸림돌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손호준은 최근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고 특히, 꽃보다 청춘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높은 인기를 얻는 배우가 된 것 같습니다. 한 동안 다양한 드라마를 통하여 그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해태라는 이미지가 워낙 각인이 되어서 이미지 변신이 필요도 할 것 같네요. 앞으로 손호준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손호준이 다양하고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만 한다면 대중들도 분명 알아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초심을 잃지말고 늘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