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선영 결혼 박선영 남편 김일범 직업, 세명의 대통령을 보좌한 인재


탤런트 박선영. 과거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최근에는 활동이 뜸한 것 같습니다. 2014년 4월에 방영을 한 tvn 미친사랑에 출연을 했을뿐 최근에는 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임신이나 출산 준비, 태교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 때문에 최근에는 박선영 아나운서에 밀려서 검색을 해도 가장 먼저 박선영 아나운서가 먼저 뜨는 것 같네요. 열심히 다시 활동을 하게 된다면 배우 박선영의 프로필이 가장 먼저 뜨겠죠?


박선영 프로필
박선영은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1976년 8월 21일생으로 이제 30대 후반으로 접어드는데요. 1996년 한국방송공사 제 2기 슈퍼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방송계에 대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같은해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지요. 소속사는 곰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박선영 결혼과 박선영 남편 김일범(박선영 배우자)
박선영은 2010년 5월 29일 3살 연상의 외교관 김일범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기간이 무려 7년이나 되었다고 할 정도로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했지요. 주요 보직에 있는 공무원과 결혼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1999년 외교통상부 제33회 외무고시를 합격한 인제입니다.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씨는 <2012년 서울 핵안보정상회의>에서도 통역관으로 활약을 하는 등 이명박 전 대통령의 통역관으로 많이 보좌를 하는 등 뛰어난 인재입니다. 1999년 외국어 능통자를 대상으로 하는 외무고시 2주 수석으로 외교통상부에 입부했지요. 특히 탁월한 영어실력으로 고 김대중 대통령 후반기와 고 노무현 대통령 시절 초기에 이어 이명박 대통령까지 통역으로 보좌하는 능력자이지요. 세명의 대통령을 보좌한 인재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박선영은 남편을 향한 애정을 방송을 통해서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박선영 남편에 대해서 <지금이 제일 재밌고 좋다. 얼굴만 봐도 기분이 좋다. 사람이 자기 짝을 만나면 첫 눈에 안다고 하지 않느냐. 처음 봤을 때 이 사람과 결혼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박선영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사진은 찾아봐도 없네요. 그러나 박선영이 웨딩 드레스를 입은 사진은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박선영이 남편과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남편 직업이 공무원이라는 사실을 알 수 이었네요.


(박선영 남편 사진)


박선영은 단아한 외모에 환한 미소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연기력도 뛰어나고 너무 착해보였는데요.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 역시 너무나 착하게 보이는 것 같네요.


(박선영 결혼사진)


박선영 자녀

박선영과 김일범씨 사이에는 아직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작품도 끝났으니 이제 자녀 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박선영이 임신을 해서 건강한 아이를 출산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들, 딸 누가 되었든지 박선영과 김일범을 닮았다면 무척 훈훈한 아기가 태어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임신과 출산의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박선영이 대중들에게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배우자로 거듭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