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하얀 사랑과전쟁 과거와 달라? 이하얀 허준호 이혼사유 전남편

이하얀이 사랑과 전쟁으로 안방극장에 컴백을 했습니다. 이하얀은 1973년 8월 13일생으로 만 40세입니다. 그녀는 제주도에 태어나 중앙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는데요.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하얀의 본명은 이정은으로 데뷔 당시 큰 키와 예쁜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지요. 그러나 이하얀은 배우 허준호와 결혼을 하고, 이혼을 하면서 많은 상처를 받게 되었고, 딸을 키우면서 체중이 불어났고, 생활고를 겪는 등 그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고 알려졌지요.

이하얀은 그동안 아침방송에 종종 출연을 하며, 다이어트를 하거나 근황을 알려왔는데요. 공중파 드라마에는 정말 오랜만에 출연을 한 것 같습니다.


이하얀 사랑과전쟁 과거와 달라?
이하얀이 사랑과전쟁2에서 악녀로 변신을 했는데요. <새 엄마>편에 출연을 하여 열연을 펼쳤습니다. 새엄마편은 재혼 후 전남편의 가정을 파괴하는 전처 역을 맡아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는데요. 딸을 이용해서 갈등을 조장하거 거짓으로 불치병에 걸렸다면 전남편을 궁지에 몰아넣어 긴장감을 조성했습니다. 실제로 있었던 사례를 드라마로 만들었기 때문에 이런 전처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놀랍게 느껴졌는데요.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하얀 사랑과 전쟁2에 출연을 하면서 극중 역할이 아닌 이하얀 본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외모가 사뭇 달라졌다는 생각 들었기 때문입니다. 약간은 부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했는데, 진한 화장과 다이어트를 통해서 몸매가 많이 날씬해져서 아침방송에 출연을 했을 당시와 많이 달라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하얀은 지난 2009년에 방송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3>에 체중감량을 위해서 출연을 한적이 있었지요. 그런데 이 당시의 외모와 느낌이 조금 달라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눈 부분은 화장때문인지 약간은 어색하게 느껴졌네요. 아마도 이하얀의 외모가 달라진 가장 큰 이유는 다이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하얀은 이혼 후 우울증과 스트레스로 20kg 이상 체중이 증가를 했었기 때문인데요. 다이어트=최고의 성형이라는 것을 변화된 이하얀의 외모를 보면서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하얀 허준호 이혼사유와 전남편 허준호에 대해서
이하얀은 배우 허준호와 연예인 커플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허준호는 과거 국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 배우로 자리를 자리를 잡았는데요. 특히 뛰어난 연기력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하얀 허준호는 지난 1996년 영화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에서 만나 1997년 9월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결혼 7년만인 지난 2003년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사유에 대해서 큰 주목을 받아왔는데요. 이하얀은 지난 2009년 한 방송에 출연을 하여 <남편과의 이혼사유를 정확하게 몰라서 그것이 가장 힘들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하얀의 말대로는 전남편 허준호가 이혼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중들은 모르는 두 사람 사이에 무언가가 있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이하얀은 허준호와 이혼 후 우울증과 스트레스로 체중이 불었고, 생활고를 겪었었는데요. 방송에서 이혼 이후 보증금 3천만원에 월세 35만원의 집에서 살아가는 모습이 공개된 적이 있고, 생활고 때문에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서빙을 하기도 했다고 이야기를 했지요. 이하얀과 허준호의 이혼사유와 현재의 모습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리고 일각에서는 이하얀이 힘들게 살아가는데 모른채하고 있는 허준호를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허준호는 이하얀에게 양육비(일시불로 받음)와 그에 따른 위자료를 다 주었다고 알려졌는데요. 이하얀이 방송을 통해서 사기를 당해 모든 돈을 날렸다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허준호가 비난을 받을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하얀 딸 역시 자신이 양육권을 가지려고 노력하여 가진 것이기 때문에 허준호를 비난해서는 절대로 안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방송을 통하여 허준호가 이혼사유나 이유에 대해서 전혀 언급을 하지 않고, 이에 관련된 기사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이하얀의 입장만 들어서 허준호가 나쁘게 비춰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혼의 이유는 명확하게 모르겠지만, 위자료나 재산분할은 제대로 한 것 같기 때문에 허준호를 비난해서는 안될 것 같네요. 허준호의 연기력을 좋아했고, 작품을 좋아했었는데 2010년 영화 <이끼> 이후 영화나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아무튼 이하얀이 사랑과 전쟁에 출연을 하여 악녀 연기를 잘 소화한 것 같습니다. 그녀가 이제는 연예계 활동도 종종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어 생활고를 겪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딸과 함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TV 브라운관을 통하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