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예원 아나운서 집안, 장예원 아버지. SBS 최연소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최근 아나운서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아나운서 중 한 명입니다. 일단 예쁘고 조신한 얼굴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어린나이에서 풍겨지고 있는 귀여움이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남성들의 경우 눈꼬리가 내려간 선한 여성상을 좋아하는데, 장예원 얼굴상에서 느껴지지 않나 생각되네요.



장예원 프로필

장예원 아나운서 나이는 1990년 7월 14일생으로 한국나이 25세(2014년 장예원 나이)입니다. SBS최연소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여 크게 화제가 되었지요. 학력은 용남고등학교 졸업 후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를 졸업했는데요. 숙명여대를 재학 중에 있을 때에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지요. 숙명여대는 SBS 아나운서를 마많이 배출한 학교 중의 하나인데요. 윤현진 아나운서, 정미선 아나운서도 숙명여대 출신이라고 하지요. 장예원 아나운서의 숙명여대 홍보포스터 역시 크게 화제가 되었지요.


장예원 숙명여대 사진


장예원 키는 166c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트위터(SNS) 활동도 활발하게 하는 아나운서 중의 한 명인데요. 본인의 사진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홍보 그리고 배성재 아나운서와 박문성 해설위원 등의 사진도 올리며 근황을 전하고 있지요.


장예원 트위터 사진


장예원 졸업사진(장예원 성형 설도 나오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학창시절 졸업사진과 현재의 모습이 조금 다르게 보여져서 그럴 것입니다. 그런데 보기에는 전혀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은데요. 화장 때문에 얼굴이 달라보이는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과거 사진과 지금의 얼굴이 많이 닮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여자는 관리의 힘이 중요한 것 같네요^^



장예원 아버지, 장예원 아나운서 집안
장예원아나운서 집안에 대해서도 대중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연관검색어를 보면 장예원아나운서 롯데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녀가 롯데 그룹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과거 맨발의 친구들에 출연을 하여 나이와 집안 내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숙명여대 3학년 재학중 SBS아나운서로 채용) 연관검색어에 장예원 집안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아버지가 SBS에 재직중이라는 말도 있는데, 저희 아버지는 군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장예원 재벌얼짱, 롯데라는 연관 검색어가 붙는 이유는 동명이인 중에서 실제로 관련된 사람이 있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장예원 아나운서 집안 루머는 아버지가 직업군인이라고 밝히면서 일단락된 것 같습니다.


장예원 일본 여신, 스페인 칠레전 포착 사진


장예원 아나운서 일본 방송 니혼 TV
장 예원 아나운서는 이번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예쁜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 니혼 TV 방송에서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베스트 미모의 서포트 2위에 선정이 되었는데요. 눈꼬리가 내려가는 강아지 같은 장예원의 인상과 메이크업이 마음에 든다며, 남자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얼굴이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일본에서도 알아보는 미모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장예원은 현재 주말 TV 동물농장의 MC를 맡고 있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물농장에서 보여주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귀여움은 남심을 울리기에 충분할 것 같은데요.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장예원 남자친구는 과연 누가 될 것이며, 어떤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될지도 무척 궁금한데요. 귀엽고 깜찍한 외모,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이미지 때문에 많은 남성들로부터 대쉬를 받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쩌면 그녀의 열애 설 기사도 나오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숙명여대 3학년 재학도중에 SBS 아나운서로 채용되는 인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SBS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그녀가 예쁜 외모와 함께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SBS를 이끌어갈 재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녀의 나이가 이제 25세, 장예원 스캔들(남자친구,열애)이나 결혼이라는 기사가 나오게 된다면 많은 남성들이 안타까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가 SBS의 간판 아나운서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대중들에게 정학한 정보와 좋은 정보를 많이 전달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