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배우 박혁권 나이 결혼안한이유

우유와 탄산 2022. 2. 15. 09:10
반응형

박혁권은 다역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연급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같은 역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박혁권은 큰 논란 없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박혁권 프로필
박혁권 나이는 1971년 7월 11일생입니다. 박혁권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박혁권 키는 178cm입니다. 박혁권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데뷔는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박혁권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인데요. 영화, 드라마, 연극 분야에서 주로 조연 배우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으며, 다작 배우이기 때문에 박혁권의 얼굴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박혁권 임창정 인연
박혁권과 임창정의 인연은 상당히 깊은데요. 박혁권이 임창정을 은인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함께 출연한 영화 시실리 2km 때문인데요.

 


<영화 시실리 2km 오디션을 봤다. 당시 오디션 연기 끝나고 인사를 하는데 뒤에 임창정이 있었다. 아까 했던 연기를 다시 해볼 수 있겠냐고 해서 했는데 웃더라. 그래서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 임창정은 내 인생에서 손꼽힐만한 기회를 준 은인이다. 내게는 소중하고 의미가 있는 영화였다. 내가 인복이 있는 것 같다>

 


박혁권 결혼 안 한 이유
박혁권의 나이가 50대인데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박혁권은 2019년 3월 29일 20살 연하의 조수향과 열애설이 터져 결혼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대해서 말들이 많은데 열애 사실은 인정했다는 말도 있지만, 열애를 하지 않았다며 열애설을 부인한 기사도 있습니다.

 


박혁권 조수향이 열애를 한 사실이 사실이든 아니든 두 사람은 2019년 12월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 박혁권의 결혼은 더욱 멀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박혁권은 본인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자신이 없어서 연애 및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 이왕 늦은 거 천천히 가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일단 상대가 말이 통하고 예쁘셔야 한다. 그리고 본인 명의의 재산세를 내고 있어야 한다. 재산세 내는 여자가 이상형인 이유는 내가 오랜 무명시절로 재산세를 한 번도 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라고 예능에서 농담 식으로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박혁권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는 아무래도 오랜 무명 생활을 보내다 보니 결혼 생활이 자연스럽게 늦춰졌고, 경제력에 대한 어려움을 겪다 보니 결혼에 따른 책임감이 크다고 느끼고 있었던 것 같네요.

박혁권은 무명 시절 연극에 오르면서도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자리에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무명 생활이 길었기 때문에 생각이 깊고 독특한 내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박혁권은 최근 한 대선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하는 선언문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사실 배우들이 정치적 색을 드러내거나 누군가를 지지하는 발언을 할 경우 프레임이 씌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정치색을 드러내는 것을 보면서 대단한 용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박혁권이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