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이경진 남편 결혼 루머이유

우유와 탄산 2020. 10. 24. 18:44
반응형

이경진은 중견 배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경진은 주인공의 어머니 역할로 최근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1980년대 트리오인 유지인, 정윤희, 장미희와 버금가는 톱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경진 프로필

이경진 나이는 1956년 10월 2일생으로 학력은 서울여자고등학교 호서대학교입니다. 이경진 데뷔는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이경진 소속사는 에프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경진은 1974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1970년대 CF퀸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1980년대에는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이경진은 1982년 프로야구 출범 이후 최초 연예인 시구자인데요. 이경진의 과거 위상이 어느 정도였는지 알 수 있지요. 이경진은 1990년대 이후 중견 배우가 된 이경진은 어머니 역할로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경진 남편 결혼 루머

이경진은 60대임에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경진은 과거 결혼을 할뻔한 일이 있었는데요. 1986년 1월 미국에서 재미 교포와 결혼식 도중에 돌연 파혼을 하고 귀국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결혼식 도중의 파혼이기 때문에 보수적이었던 당시의 시대를 생각한다면 흔치 않은 일이었지요. 이 때문에 굉장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경진은 파혼 이유, 결혼식 도중에 한 것을 속시원하게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루머나 의혹이 더 커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경진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리려고 계획을 했고, 파혼도 미국에서 했는데요. 하지만 이것이 남자쪽에서 직업을 속이면서 사기 결혼을 하고 파혼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경진 어머니는 파혼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랑이 전에 약혼을 했다가 파혼을 한 사실을 알게 되어 결별을 했다> 이경진이 결혼할 상대를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결혼을 결심했기 때문에 이같은 논란이 생겼던 것 같네요.


이경진은 과거 자신의 선택에 대해서 후회한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저와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전성기 때는 제가 전문직을 좋아한다고 하니 의사들한테서 줄줄이 선이 들어왔어요. 심지어 돌고 돌아 전에 선이 들어왔던 사람들한테서 또 들어오기도 했어요>


<결혼하려고 했던 남자도 있었지만 결혼식이 다가올수록 만난 횟수도 몇 번 안되고 상대에 대해 아는게 너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국 그 사람과는 결혼식장에서 깨졌는데 그때 결혼했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30대부터 결혼에 대한 생각은 있었어요. 그런데 타이밍을 놓치면서 결혼이 점점 어려워졌어요. 지금도 결혼에 대한 마음은 항상 열려있어요. 요즘 들어서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고 의지할 사람이 없으니까 보호자처럼 편안하고 친구 같은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경진이 지금까지 미혼인 이유는 아무래도 너무 떠밀리듯 결혼을 결심했기 때문에 제대로된 남자를 선택하지 못했고, 남자에 대한 트라우마가 이에 생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경진은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유방암 투병을 하고 완치를 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유방암 이후 이경진은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에도 출연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암 투병을 한 이후 생각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난을 겪은 후 긍정적인 사람이 됐다. 지금은 완치됐다. 쉬쉬하기보다는 오히려 암에 대해서 암 환자 비환자들에게 지식과 노하우도 알려드리고 싶고, 경각드리고 싶다>



<암이 감기처럼 흔해진 세상이다. 건강 관리하는 방법이나 규칙적인 생활의 중요성 등 기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대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곡 1년에 한 번씩 건강검진을 받으시라고 당부드리고 싶다>


이경진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