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독고영재 이혼 재혼 아들 독고진

우유와 탄산 2020. 7. 26. 13:37
반응형

독고영재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영화와 드라마를 통하여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제는 쉬엄쉬엄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독고영재 프로필

독고영재 나이는 1953년 12월 13일생입니다. 독고영재는 배우 집안의 출신인데요. 독고영재 아버지는 1960~70년대 수많은 작품 활동을 해왔던 독고성입니다. 독고성은 주로 악역 전문 배우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했는데요.


독고성 본명은 전원윤이지요. 독고영재 본명 역시 전영재입니다. 독고영재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데뷔는 1973년 영화 <빗방울>로 데뷔를 했습니다. 독고영재 소속사는 아이티이엠입니다.



독고영재 아들 독고준

독고영재 아들 독고준 나이는 1978년 5월 29일생으로 40대의 배우입니다. 독고준 본명은 전성우로 아버지 독고영재만큼 성공하지 못했지요. 아버지에 이어서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나와서 2003년 SBS 공채 10기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독고준은 아버지를 닮은 잘생긴 외모 그리고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버지 독고영재만큼 큰 성공은 하지 못했습니다. 현재도 배우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대중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요.


독고준은 합기도, 태권도, 특공무술에 종합격투기까지 하는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독고준으로도 성공할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독고영재 이혼 재혼

독고영재는 한 번의 이혼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이혼 후 홀로 두 아이를 키우면서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러다가 1992년 영화 <장군의 아들 3>를 촬영하면서 아내 이은주씨를 만나게 됩니다.


독고영재 부인 이은주씨는 영화 의상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독고영재를 만났을 당시 전처와 이혼 후 홀로 남매를 키우고 있었던 독고영재의 처지를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하지요. 그러다 영화 촬영이 끝난 후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자리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자신의 과거를 고백하게 되었지요.



그런데 아내로부터 먼저 만나자는 전화가 걸려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이 계속될수록 사랑이 깊어졌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을 알게 된 처갓집은 두 사람이 교제를 극구 반대했지만 부인이 장인과 장모를 끈질기게 설득해 마침내 결혼까지 이르게 되었지요.



독고영재 아내와의 나이차이는 16살 연하라고 합니다. 거기에 아이 둘이 딸린 이혼남의 독고영재를 환영할 부모는 없었을 것입니다. 이런 모든 것을 이겨내고 오직 사랑만으로 독고영재를 선택한 아내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내를 만난 후 방송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무명 배우 생활을 극복하고 누구나 아는 배우 독고영재가 될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독고영재를 대중들에게 관심을 얻게 만들어주고, 아내까지 만나게 해준 영화<장군의 아들3>가 그에게는 너무나도 큰 행운 같은 작품이 틀림 없는 것 같네요.



독고영재가 뜬 이후 부부가 함께 출연하는 광고 등 다양한 제의가 왔지만 독고영재는 이를 모두 반려했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자신의 인생을 오롯이 살고 싶어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독고영재는 아내의 이런 바람을 지켜주기 위해 수많은 광고제의를 거절했다고 하지요.



아내는 결혼 이후 영화 관련 일을 그만두고 대학원에 진학해 2008년 박사 과정을 밟으면서 한 정부기관에서 일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독고영재 부인이 독고영재보다 16살 어린 아내지만 정말 대단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독고성 그리고 독고영재, 아들 독고진까지 3대 배우 집안을 이어가고 있는 독고영재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