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호동 678치킨 메뉴 종류와 추천 맛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치킨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이 때문에 치킨과 맥주, 치맥이라는 것도 등장하게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제가 너무나 좋아하고 자주 먹는 치킨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강호동 678치킨인데요. 강호동 678 식당 시리즈의 한 곳으로 치킨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단 678치킨은 강호동의 이름을 내걸고 판매하는 가게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신뢰감을 형성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강호동 678치킨 메뉴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호동 678치킨 메뉴
메뉴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자세히 한 번 알아볼까요?


*후라이드 치킨 종류
고추장사치킨: 신선한 청양고추와 치킨의 만남, 청양고추의 알싸함과 아삭거림이 매웃맛을 즐기는 매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아빠치킨: 아삭바삭 고소한 크리스피치킨으로 678만의 엄선된 재료와 깨끗한 튀김유만을 사용해서 맛이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냅니다.




바삭바삭치킨: 정통 후라이드 치킨으로 전통방식으로 튀겨지는 담백한 치킨입니다. 껍질이 얇고 바삭거리며 치킨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지요.
가빠치킨: 고다백 저지방의 닭가슴 살로 만든 텐더 크리스피 치킨으로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우며,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가슴살 빠삭 치킨입니다.
라이스 순살 크런치: 뼈없는 치킨을 국내산 싸로 버뮤려 튀긴 바삭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순살 크런치 치킨입니다.
순살 고추장사치킨: 고추장사치킨을 순살로 만든 치킨이라고 할 수 있지요. 맛은 거의 비슷하고 뼈가 없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양념치킨
꿀닭강정: 벌꿀과 쌀조청을 섞어 만든 한국식 치킨강정으로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나는 치킨입니다.
엄마양념치킨: 엄청마신는 양념치킨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중독적인 소스의 맛이 일품
눈물나게맵닭: 678치킨 중에서 가장 매운 치킨으로 얼얼한 매운양념과 쫄깃한 치킨의 조화로 매운맛의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불고기 갈릭치킨: 한국 전통의 불고기 양념과 개운한 마늘양념으로 만든 한국형 치킨으로 퓨전 스타일의 메뉴이지요.
파닥치퀸: 바삭하게 튀겨낸 파닭고 아삭한 야채들이 어울어져 만들어진 치킨,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밖에도 윙스치킨과 세트메뉴, 사이드메뉴가 있으나, 치킨이 아니기 때문에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을 중심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강호동 678치킨 추천 메뉴
개인적으로 성인에게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치킨은 고추장사치킨입니다. 그 이유는 성인들이라면 살짝 매운 맛을 좋아할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고추장사치킨은 너무 맵지도, 너무 싱겁지도 않은 맛으로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내고 있지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치킨은 아빠치킨과, 바삭바삭치킨 그리고 양념을 좋아한다면 꿀닭강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며, 달콤새콤한 맛이 무척 맛있는 치킨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강호동 678치킨 메뉴 종류와 맛과 추천하는 맛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일단 새로운 치킨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 먹어보는 분들이라면 엄청 맛있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좋아하는 맛이 다르니 자신이 좋아하는 치킨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요. 개인적으로 맨날 먹고 있던 치킨의 맛에 식상함을 느꼈다고 한다면 강호동 678치킨을 한 번 시켜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