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강경헌 남편 결혼 기대된다

우유와 탄산 2019. 1. 10. 08:00
반응형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강경헌. 강경헌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조연으로 많이 출연을 했지만 불타는청춘이라는 예능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주연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경헌 프로필
강경헌 나이는 1975년 3월 14일생입니다. 강경헌 데뷔는 1996년 KBS 18기 슈퍼탤런트 2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강경헌은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예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구본승과의 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인상을 많이 심어주고 있습니다.



강경헌 남편 이혼루머
강경헌이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타는청춘이 돌싱이 많기 때문에 결혼 후 이혼을 하지 않았나?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강경헌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과거 개그콘서트 황승환과 스캔들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 결혼까지 이어지지는 못했지요. 강경헌 남편 이혼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공개 연애를 한 것도 결혼 이혼 루머가 나온 이유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경헌 결혼 생각
강경헌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많은 인연들을 만났고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구본승과 연애기류가 심상치 않은데요. 특히 구본승이 강경헌을 많이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정균은 구본승과 강경헌을 이어지길 원하며 중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강경헌에게 <낚시 좋아하는 남자 어떠냐? 본승이가 낚시를 좋아한다> <이미 다 결정 났다. 본승이가 너 좋대>라고 말을 하는 등 구본승과 인연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노력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강경헌에게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강경헌은 결혼 생각을 박재홍과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결혼이 나한테 있을 수 있는 일인가 생각을 했다. 결혼하긴 아직 두렵다. 평생 꿈꿔온 배우 일을 놓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강경헌이 배우에 대한 욕심이 아직까지 있고, 좀 더 연기자로 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혼 후에 연기 활동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결혼을 해도 연기 활동을 왕성하게 하거나 더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만큼 결혼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강경헌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좋은 불청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경헌이 언제까지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할지는 모르겠으나 불청을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경헌의 활약을 기대하며, 그녀가 하고 싶었던 좋은 연기, 좋은 배우로 남아주길 응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