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강문영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강문영은 책받침 여신이라고 불리면서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인데, 나이가 들면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강문영이 불타는청춘에 출연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이혼 경력이나 싱글이 된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강문영 프로필

강문영 나이는 1966년 3월 5일생입니다. 강문영은 1983년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 CF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강문영은 1985년 프랑스 유학을 떠나서 알리앙스프랑세즈에서 2년간 어학과 미술공부를 했다가 1986년 MBC 공채 18기 탤런트로 입문을 했습니다.


강문영 결혼은 두 번했는데요. 안타깝게 이혼도 두 번했지요. 강문영은 1995년 이승철과 결혼을 했으나 성격차이로 1997년 이혼을 했습니다. 이후 2007년 건설업자 홍모씨와 결혼을 했으나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을 했습니다. 강문영은 홍모씨와의 사이에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강문영 딸)


강문영 집안 역시 어린 시절 강문영 부모가 이혼을 했고, 강문영 아버지로 불리는 백운산은 강문영의 새아빠라고 핮니다.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 직업은 역술인이지요. 꽤 인지도가 높은 역술인으로 과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강문영 이승철 결혼 이혼이유

강문영은 가수 이승철과 열애를 한 후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강문영 가족들은 이승철과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하는데요.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에 따르면 강문영 사주는 절대 한 번 결혼으로 끝날 팔자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강문영이 너무나도 사랑하는 가수와 한 번 살아나보겠다고 말을 하며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강행했다고 합니다.


강문영 이승철은 1991년 7월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 강문영이 이승철이 노래하던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났고 두 살마은 이내 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게 되지요. 강문영 결혼은 1995년 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나 혼인신고는 1993년에 했다고 합니다.


강문영 이승철은 인기 여배우와 인기 가수의 만남으로 스타 커플로 불리며 큰 관심을 받게 되지요.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결혼 초기부터 성격차이로 많은 갈등을 빚게 되었기 때문이지요.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이혼이유)

강문영 이승철은 1997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승철은 강문영에 대해서 <강문영은 짚을 것은 짚고 넘어가는데 반해서 나는 피하는 성격이다.> 강문영은 <이승철은 요리를 직접하는 등 자상할 때도 많지만 막내 특유의 투정도 있다>


라고 말을 하지요. 아마도 이건 아주 작은 갈등의 일화일뿐일 것입니다. 심각하게 사랑하여 결혼을 한 후 이혼이라는 결정을 이런 사소한 갈등으로 했을리가 없기 때문이지요.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 성격차이를 많이 느끼게 되고, 이런 갈등이 쌓여 이혼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승철은 평소 술을 너무나도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강문영과의 결혼 생활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문영은 불타는청춘에서도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이상형이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승철과의 헤어짐에 큰 아쉬움으로 남았을 것 같습니다. 강문영은 이승철과 헤어진 이후 이런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스물다섯에 만나 서른 두 살에 헤어졌다. 저에게는 그 시간들은 가장 예쁘고 아름다웠던 추억이다. 비록 이혼하기는 했지만 그 시간까지 지우고 싶지 않다. 앞으로 이승철이 재혼이나 가수활동을 모두 잘했으면 좋겠다>


강문영은 불타는청춘에서 이혼 심경에 대해서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나는 이혼을 두번이나 했는데도, 편하더라>라고 말을 했습니다. 강문영의 성격을 알 수 있는 대목이었는데요. 누구보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선택하는 성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강문영 재혼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2009년 재혼한 남편 홍모씨와 이혼을 하게 된 이유도 성격차이로 알려졌습니다. 강문영이 딸의 친권과 양육권을 갖기로 하여 협의이혼을 했지요.


강문형 성형전 성형루머

강문영은 과거 책받침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너무나 예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사진만 봐도 얼마나 예쁜 여성이었는지 알 수 있지요.


그런데 강문영은 과거와 많이 달라진 외모 때문에 성형루머, 성형전후 등과 같은 소문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그러나 성형을 하기는 했으나 성형을 하게 된 이유가 있었습니다.



2003년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다가 코뼈가 부러지는 사고 때문에 코수술을 받았다. 너무 심하게 다쳐서 코 주변의 뼈가 갈라져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강문영은 이런 부상과 여러가지 이유가 겹쳐서 연예계에 복귀를 하지 못하지요.


강문영은 여러 어려움을 겪고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한 번 결혼에 실패를 했다고 하더라도 재혼은 정말 신중해야 하는데, 그것이 많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아무튼, 강문영이 앞으로는 좀 더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사람 인생은 알 수 없는 만큼 혹시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