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대박 윤지혜 결혼생각과 출연작

우유와 탄산 2016. 4. 12. 07:00
반응형


대박 윤지혜 결혼생각과 출연작


최근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사극드라마 대박이라는 드라마인데요. 숙종 최민수의 연기력과 전광렬, 이문식의 연기력이 그렇게 후덜덜하게 느껴질 수 없습니다.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 포텐만 더 터져준다면 정말 멋진 드라마가 탄생하게 될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대박에서 눈이 가는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홍매역의 윤지혜입니다. 홍매는 투전방의 여주인으로 농엽하고 질펀하게 음담패설과 욕을 일삼는 돈만아는 여자 깡패이지요. 홍매의 문신이나 치아가 너무나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윤지혜가 홍매라는 역을 맡는데는 많은 고민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워낙 강렬한 캐릭터이니 말입니다.


윤지혜 프로필

윤지혜 나이는 1979년 11월 10일생입니다. 윤지혜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입니다.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8년 영화 여고괴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윤지혜 출연작

대박, 상류사회, 유령, 절정, 특수사건전담반, 반짝반짝 빛나는, 케세라세라, 아일랜드 등이 있으며, 영화 아수라, 군도, 아카이브의 유령들, 채식주의자, 청춘, 여고괴담, 물고기 자리,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등이 있습니다.



윤지혜는 예쁜 얼굴에 키도 크고 몸매도 예뻐서 드라마 상류사회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런데 대박에서 완벽한 연기변신을 한 것 같습니다.


윤지혜는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최근에는 강한 캐릭터의 배역을 많이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화 군도에서도 강한 배역을 맡았고, 대박에서도 무척 강렬한 캐릭터를 맡고 있기 때문입니다.



윤지혜 나이와 결혼

윤지혜 나이가 우리나이로 38세입니다. 결혼 적령기가 훨씬 지났다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윤지혜 남편이나 윤지혜 이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인데요. 결혼에 대한 생각도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윤지혜는 결혼에 대해서 별로 생각을 해보지 않았다. 가능하면 평생 연기만 하면서 살고 싶다. 그러나 당장 마음이 바뀌는 남자가 나타나면 결혼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윤지혜의 연기변신은 본인의 연기 인생에 무척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워낙 쎈 역할이기 때문에 훗날을 생각해본다면 쉽지 않은 도전이며, 다시 새로운 캐릭터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는 무척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윤지혜는 도전을 무서워하지 않고, 너무나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거의 조연으로만 활동을 많이 해왔기 때문에 윤지혜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윤지혜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좋은 연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