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병진 꽃뱀사건과 주병진 결혼관

최근 주병진이 개밥 주는 남자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으리으리한 집에서 대.중.소.라는 이름을 가진 개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행복해보이면서도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주병진이 결혼을 하지 않은 솔로이기 때문에 큰 집에서 혼자서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외로워보이기도 했고, 처량해보이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주병진 과거 사


주병진 프로필

주병진 나이는 1959년 3월 1일생입니다. 주병지는 키는 172cm이며, 주병진 소속은 터그컴퍼니 대표이사입니다. 주병진 학력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이며, 데뷔는 1977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지요.

주병진의 나이 때문에 주병진 결혼을 했고, 주병진 이혼, 재혼이라는 연관 검색어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주병진은 한 번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지요.



주병진 재력

주병진의 집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재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과거에 MC로써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속옷 브랜드 사업을 통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성공한 연예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병진 속옷 브랜드는 좋은사람들이라는 속옷 브랜드인데요. 과거에 보디가드로 큰 인기를 끌었었지요. 획기적인 광고와 주병진의 마케팅, 사업능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서 전국 가맹점 100개 이상을 가지기도 했지요.

그렇게 속옷 브랜드 사업으로 성공을 거둔 주병진은 2008년 6월 자신이 보유했던 좋은사람들 주식 30%와 경영권을 이스트스타어패럴에 270억원에 매도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만 봐도 주병진 재산이 200억 이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아마 연예인 중에섯 손꼽히는 재력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주병진 꽃뱀사건
주병진의 인생 최대 위기는 꽃뱀 사건입니다. 꽃뱀사건은 말 그대로 주병진의 유명세와 재산을 노린 여성 때문인데요. 2000년 여대생 강민지로부터 주병진이 강간을 당했다는 경찰의 고소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2000년 11월 19일 이태원 H호텔의 주차장에 세워둔 주병진의 벤치승용차안에서 주병진에게 강간을 당했다는 신고가 있었습니다.



주병진은 이에 대해서 여대생 강씨와 협의하에 성관계를 가졌다. 그리고 강씨의 몸에 난 상처는 술을 한 잔 더 하러가자며 실랑이를 벌이다가 생긴 것이라고 합니다. 주병진은 1심에서 유죄를 받았지만, 알고보니 강씨 친구의 허위증언 그리고 강민지씨가 대학생이 아닌 룸살롱에 다녔던 점 또 과거에 다른 피해자가 있었다는 점을 들어서 강민지씨가 주병진의 재산을 노리고 한 꽃뱀 사건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로써 주병진은 무죄 판견을 받았으며, 강씨는 허위 고소로 징역 6개월을 실형 받았지요. 그러나 강민지씨는 2002년 지명수배를 받고 미국으로 도피를 했으며, 현재까지 귀국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현재는 기소 중지상태)

주병진 꽃뱀 사건으로 정말 엄청난 고통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주병진은 연예계에서도 떠나게 되었고, 무죄를 입증 받았지만 이미지에도 큰 상처를 남기게 되었지요.



주병진 결혼관
주병진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 중의 하나가 꽃뱀사건도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에게 된통당했기 때문에 주병진이 완전히 질려버린 것일수도 잇지요. 그리고 과거에 주병진이 우리나라에는 내가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없다라고 한 말도 기억이 납니다.

주병진은 그냥 순수한 한국형 미인이 좋다.라고 말을 한 적도 있었으며, 과거에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노사연과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봐온 주병진의 모습을 보면 결혼이나 여자에 큰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병진은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많은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이 상처를 푸는 것은 다시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면서 사람으로터 치유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병진은 아직까지도 너무 젠틀하고 멋있는 남자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혼자 사는 모습이 너무 안타깝기에 그가 다시 마음을 바꾸어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이가 들면 가족만큼 힘이 되는 사람도 없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주병진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소와 함께 행복한 생활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병진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