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스타벅스 2013년 가을 신메뉴!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저도 스타벅스를 정말 좋아합니다. 해외여행을 하면서 각기 다른 스타벅스 컵(텀블러)을 모으는 취미도 가지고 있지요.

일본 스타벅스의 사쿠라 텀블러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매년 새로운 모델이 발매되고 있는데, 디자인이나 그런 것을 보면 정말 너무나 예쁘고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에는 유독 다양한 음료들이 많이 발매되고 있는데요. 매분기 새로운 메뉴들이 발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3년 가을 메뉴 역시 너무나 마음에 들었는데요. 스타벅스 재팬 커피는 9월 2일부터 가을 신메뉴로 로스트 아몬드 라떼와 로스트 아몬드 프라푸치노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등장한 '로스트 아몬드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고소한 구운 로스트 아몬드의 맛이 특징인데요. 바리스타가 스팀 우유를 콤비네이션하여 가을 같은 구수한 맛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휩 크림도 구운 아몬드 소스를 섞어서 브라운 컬러가 특징인 것 같습니다. 그 위에 슬라이스 아몬드까지... 씹히는 맛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구운 아몬드 프라푸치노'는 로스트 아몬드 소스와 커피 맛의 프라푸치노가 빚어내는 마블 무늬는 커피와 아몬드의 풍미를 번갈아 제공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소재에서 느낄 수 있는 색의 대비가 아름답고 보기에도 가을의 느낌을 느끼게 합니다. 아몬드와 휘핑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을 메뉴답게 메뉴에서 가을의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가을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한 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에 기간 중에 일본 여행을 할 계획이라고 한다면 꼭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