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진 성형 과거? 경수진 김영광 남자친구, 경수진 몸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라고 한다면 경수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경수진은 손예진 닮은꼴로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손예진 닮은꼴이라는 것보다 경수진 본인만의 매력을 가진 여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외모가 물씬 풍기는 여성이지요.



경수진 프로필
경수진 나이는 1987년 12월 5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입니다. 경수진 키는 164cm이며, 경수진 소속사는 인넥스트트렌드입니다. 경수진 고향은 인천입니다. 경수진은 2014년 다양한 작품을 출연했는데요. 주로 케이블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밀회에서 박다미 역을 맡았으며, 아홉수 소년에서 주인공 여배우 마세영역을 맡았지요. 그리고 2015년에는 파랑새의 집에 출연 예정입니다. 경수진은 특히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은 큰데 웃으면 반달눈으로 변하는 모습이 무척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경수진은 어린시절부터 꿈이 배우였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에 여인천하를 보면서 배우 강수연의 연기가 너무나 멋있어서 드라마 배우로써의 꿈을 꾸었지요. 사실 경수진 외모가 그렇게 예쁘거나 돋보이는 외모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더 그랬을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경수진은 본인만의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고 특히 눈빛에서 연기자로써의 매력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수진 성형의혹, 성형전후는 무슨말
경수진은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데뷔했을 당시에는 그렇게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평범한 예쁨을 가지고 있어서 외모로써 돋보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예쁘다고 생각하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연기를 그렇게 잘한다고 생각하지도 않았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경수진은 성형수술의 유혹을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성형의혹에 대해서 본인은 극구 부인을 했습니다. 성형의사들도 자신의 얼굴에 한 부분을 손을 대면 얼굴의 밸런스가 무너져서 오히려 이상하게 될 수 있다고 말이지요. 경수진 과거 사진과 비교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경수진 외모를 보면 과거 사진이나 지금 사진이나 크게 달라진 것이 없는 것 같네요. 성형루머도 여배우들에게 흔히 있는 단순한 루머라고 생각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경수진은 웃으면 눈이 반달로 되면서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웃는 모습이 손예진과 흡사하여 손예진 닮은 꼴로 비교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눈웃음이 무척이나 예쁜 배우라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경수진 김영광 남자친구
경수진이 가장 주목을 받았던 작품은 최근에 방영된 아홉수 소년이라는 tvn 드라마에서입니다. 경수진은 모델이자 배우 김영광과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김영광과 극중에서 달달한 모습과 티격태격한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실제 사귀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심이 들게 만들었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한 동안 경수진 남자친구가 김영광이 아닐까 하는 의심도 있었다고 합니다. 경수진 실제 남자친구에 대해서 알려진바 없으며, 아직까지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스캔들 역시 거의 터지지 않았습니다.



경수진 주목해야 할 여배우
경수진을 보면 주목해야 할 여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연예인으로써 가지고 있어야 할 개성적인 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언젠가 한 번 빵 뜨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은 케이블 드라마를 통하여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에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다면 경수진에 대한 인지도 역시 한층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경수진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예쁜듯이 예쁘면서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경수진 몸매 역시 청순가련형에 베이글한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자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경수진은 런닝맨에 단 한 번 출연만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경수진의 파급력이 그만큼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경수진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가 됩니다. 2015년 가장 주목해야 할 여배우를 꼽으라면 경수진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