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주환 알고보면 반전남자, 임주환 강소라 열애설 이유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왕욱 역활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임주환. 임주환은 기술자들에서 이실장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요. 의외로 임주환은 인기 드라마나 영화에 많이 출연을 한 경험이 있는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임주환의 인지도는 별로 높지 않은 편이지만, 임주환은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임주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임주환 프로필
임주환 나이는 1982년 5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34세입니다. 임주환 키는 186cm로 상당히 큰 편이며, 임주환 데뷔는 2004년 SBS 드라마 '매직'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임주환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며, 임주환 학력은 대진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임주환 나이는 어느 정도 있지만, 임주환 결혼은 아직까지 하지 않았으며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도 없습니다. 임주환 스캔들 역시 거의 없었지요.


임주환 과거 사진


임주환은 요란스럽지 않게 묵묵히 10년간 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내디뎠지만, 데뷔 초기는 큰 인기를 얻지 못하며 거의 조연급도 안 될정도로 작은 배역을 맡았지요. 임주환 외모는 서구적인 외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훤칠한 키에 서구적인 마스크 그리고 임주환 특유의 차분한 말투는 그의 가장 큰 매력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주환 조인성과도 연관이 있는데요. 임주환은 조인성이 주연을 맡은 상화점에 함께 출연을 한 인연때문입니다. 임주환은 쌍화점 촬영 당시에 교통사고를 당하여 쌍화점 촬영에 차질을 빚은 적도 있습니다.



지난 2008년 8월 26일 오전 5시 영화 쌍화점 촬영을 위해서 전북 부안에 위치한 세트로 이동하던 중 국도에서 트럭과 충돌했습니다. 앞서 가던 트럭이 갑작스럽게 차선을 변경하는 바람에 트럭의 후미를 들이받았다고 하지요. 임주환은 사고 직후 목골절로 인한 전치 12주의 진단을 받기도 했습니다. 임주환의 연예계 데뷔 이후 가장 큰 위기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임주환은 쌍화점 촬영당시 교통사고 이후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임주환 못난의 주의보, 임주환 강소라 열애설
임주환은 지난 2013년에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의주의보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여주인공 강소라에게 항상 큰 힘이 되면서 순수하고 착한 공준수 역을 맡았지요. 못난의 주의보에서 임주환은 착한 매력과 항상 밝은 모습 때문에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공준수 앓이까지 나오기도 했지요.



못난의 주의보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열애설까지 터지기도 했는데요. 못난의 주의보에서 강소라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고, 강소라와 로맨틱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열애설까지 터지게 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만 연인이었을뿐 실제로는 친한 동료라고 하지요. 강소라가 미생을 통하여 뜨기 전에 임주환이 미생의 안영미와 강소라가 잘 어울린다며 적극적으로 추천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임주환 실제성격
임주환은 드라마에서 보기에는 정말 착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임주환 실제 성격은 못난의 주의보에서 공준수 역이 아닌 최태준이 연기하는 공현석의 캐릭터처럼 <단도직입적인 성격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이 먼저 대쉬하는 스타일이라고 하지요.



아무튼, 임주환은 못난의 주의보 이후에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며 자신의 인지도를 점점 높여가고 있는데요. 임주환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도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첫방송에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만큼 대중들의 관심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임주환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