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예련 각선미 몸매, 그녀가 뜨지 못한 이유


스타들 중에서 생각보다 뜨지 못한 스타들을 보면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배우 차예련을 보면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 차예련은 얼굴도 너무나 예쁘고 몸매도 너무아 좋은 여배우지만, 이상하게도 남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키지 못하며, 크게 뜨지도 못한 것 같습니다. 차예련은 왜 뜨지 못했을까요?



차예련 프로필
차예련 본명은 박현호입니다. 박현호라는 이름이 남자 이름 같은데 이 때문에 예명을 사용하고 있지요. 차혜련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차혜련과 차예련이라는 이름을 헛갈리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차예련은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쁜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예련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기도 한데요. 이 때문에 차예련 성형전후, 성형루머가 생기기도 했지요. 그러나 화장과 관리를 통하여 이뤄낸 결과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예련 과거 사진


차예련 나이는 1985년 7월 16일생으로 한국나이 30세입니다. 차예련 키는 172cm로 상당히 큰 편이며, 마른 몸매에 각선미가 예쁜 배우지이요. 차예련 데뷔는 2004년 영화 <섬마을 선생님>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차예련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입니다.



차예련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30대의 나이에 접어들었고, 결혼도 생각해야 할 나이인 것 같네요. 요즘에는 결혼 후에 확 뜨는 스타들도 많이 있는만큼 인기를 위해서 결혼을 피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악녀로 변신에 성공한 이유리처럼 차예련도 결혼 후 보다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예련은 곧 개봉 예정인 영화 더 테너리리코 스핀토에서 이윤희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차예련 영화) 차예련은 매년 다양한 영화와 TV 드라마에 출연을 했는데요. 그런 생각만큼 그녀의 이름이 알려지거나 인지도가 높아지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하면 떠오르는 단어, 각선미 차예련 몸매
차예련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이상하게도 차예련 각선미, 차예련 비키니 몸매 등 몸매와 외모에 부각되는 단어가 많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그녀를 대표하는 대표작이 아직까지 없고, 영화나 드라마가 큰 흥행을 하면서 본인의 인지도가 상승하지도 않고, 스캔들, 루머, 열애설 등을 통하여 화제가 된 적도 크게 없기 때문이지요. 떠오르는 것은 차예련 이동건이 공개연애를 했고, 차예련 이동건 결별이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스타들의 열애설을 늘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지요.



차예련 이동건 열애와 결별은 2009년에 났었는데요. 그 이후에 차예련이 주목을 받지도 못했고, 이슈가 되지 못했기 때문에 아직까지 그녀가 큰 주목을 받지 못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차예련은 작품 활동보다는 행사장에 예쁜 드레스를 입고, 몸매가 화제가 된 적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그녀가 배우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차예련은 더 테너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했는데요. 10년 동안 차예련은 큰 공백없이 매년 2~3작품을 해왔고, 차도녀의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지만, 왜 이렇게 못 뜨지? 라는 질문에 <그것도 관심이니까 감사해요. 저도 빨리 대표작도 만들고 싶고 흥행도 하고 싶어요. 하지만 묻히지 않고 10년 동안 해온 자부심도 커요. 꾸준히 하다 보면 흥행도 따라오지 않을까요?>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차예련의 말도 맞는 것 같습니다. 확 뜨지는 못했지만, 계속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 어쩌면 더 대단한 일일지도 모를 것 같네요.


차예련 각선미 화제 몸매


차예련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의 대표작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는 자신만의 연기를 선보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차예련 각선미, 차예련 몸매가 부각되는 것 역시 그녀가 뜨는데에는 역효과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예련에게 2015년이 어떤해가 될지 상당히 궁금한데요. 그녀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