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상캐스터 김혜선 결혼, 김혜선 남편 누구

기상캐스터 김혜선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김혜선은 KBS 기상캐스터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현대 기상캐스터의 가장 기본이 되고 있는 몸매나 외모나 날씨 전달력 등 기상캐스터로 가지고 있어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기상캐스터 중에서도 군통령으로 불리고 있다고 할 정도인데요. 군통령으로 불리고 있는 이유는 군인들의 점호전에 날씨를 알려주며, 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지요. 김혜선 노출, 김혜선 몸매 등의 검색키워드가 나오는 이유는 김혜선이 기상예보를 하면서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많이 입고 나왔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상캐스터 김혜선
김혜선 나이는 1983년 1월 25일생으로 2015년이 되면 33세가 됩니다. 김혜선 키는 162cm인데요. 화면으로 봤을 때에는 키가 커보였는데, 실제로는 아담한 사이즈네요. 아무래도 하이힐과 예쁜 김혜선 몸매 비율이 키가 커 보이게 만든 것 같습니다. 김혜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기악학과를 졸업했으며, 김혜선 소속은 KBS입니다. 김혜선 이혼, 김혜선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이것은 중년배우 김혜선과 동명이인이기 때문에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김혜선은 초혼이며, 이혼이나 재혼과는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김혜선 기상캐스터를 아나운서로 알고 있는 사람도 있는데,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는 전혀 다른 직업이랍니다.


김혜선 결혼 사진(웨딩)


김혜선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김혜선 트위터를 통하여 이런 메시지를 전달했는데요. <갑자기 여기 저기서 연락이 와서 정신이 없네요... 결혼 축하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트위터에 웨딩촬영 사진(김혜선 결혼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사진속 김혜선을 밝은 모습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태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김혜선 남편이 너무나 부럽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김혜선 남편 누구?
김혜선 결혼식은 2014년 12월 13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올린다고 합니다. 김혜선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김혜선 남편될 사람은 일반인 전문직 남성으로 알려졌습니다. 훈훈한 외모가 연예인 못지 않다고 하네요. 김혜선은 남편에 대해서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배려심도 많은 예비신랑이 좋아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을 했습니다.



김혜선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연락을 이어오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가 2014년 8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김혜선 남편 직업은 전문직 그리고 남편의 나이는 김혜선보다 7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연애기간이 짧아서 김혜선 남편 집안(직업)이 재벌가나 유명한 집안이라고 알려졌는데, 그동안 알고 지낸사이였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결혼 결정이라고는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7살 연상이고, 남편이 전문직 종사자이기 때문에 집안이 좋기는 한 것 같습니다.



군인들에게는 군통령 기상캐스터로 불리고, 많은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오던 김혜선 결혼소식은 남성들에게는 가슴아픈 소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김혜선이 결혼과 함께 기상캐스터를 관두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기상캐스터 김혜선은 <결혼해서 예쁘게 살겠다. 결혼 후에도 기상캐스터 일은 계속 할 것>이라고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결혼을 하게 되면 언젠가는 그만둬야하며, 자연스럽게 9시 뉴스 기상캐스터 자리도 내줘야 할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하면서, 김혜선 후임으로 들어오게 될 9시뉴스 기상캐스터는 누가 될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기상캐스터 김혜선의 결혼을 축하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