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그루 집, 한그루 집안 한그루 아버지 엄친녀인 이유


tvn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 중인 한그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그루는 주장미 역을 맡으면서 공기태 역을 맡은 연우진과 함께 주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한그루는 엄친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집안도 좋고, 외모도 예쁘기 때문이지요.



한그루 프로필

한그루 나이는 1992년 5월 29일생으로 한국나이 23세입니다. 한그루 본명은 민한그루로 2011년 EP앨범 Groo One로 데뷔를 했지요. 본명이 참 인상깊은 것 같네요. 한그루 학력은 북경국제예술대학교를 졸업했는데요. 한그루 인스타그램, 한그루 트위터 등 SNS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그루 소속사는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실질적으로 한그루는 2008년 가수로 데뷔를 했는데요. 한그루 유이라는 검색어가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2008년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했을 당시에 압구정 유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촉망받는 가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수로서는 주목을 받지 못했고,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을 하면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한그루 몸매도 예쁜 배우


한그루는 5살 때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로 조기 유학을 떠나서 여러춤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습니다. 그리고 15살 때에 중국 문화에 관심이 생겨서 베이징 국제 예술 학교를 다녔다고 하지요. 한그루의 스펙만 보더라도 한그루 가족이 자신이 하고 싶은일, 자신이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한그루 인스타그램 사진


한그루 키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그루 키는 프로필상에 나와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그루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런 발언을 한 적도 있었는데요. <나도 모델들처럼 키가 쭉쭉 크고 싶어요. 우유줘>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기 때문입니다. 한그루는 <내가 키가 좀만 더 컸더라면 세상이 달라져보였겠지. 키크고 싶다>라고 말하며 코믹한 포즈와 표정을 지었습니다. 한그루 키는 요즘 여자 연예인과 비교해서 크지 않은 편이며 160cm 초반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그루 얼굴에 한그루 몸매에 딱 어울리는 키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녀가 작은 키에 컴플렉스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한그루 비키니(한그루 수영복) 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몸매도 정말 섹시하고 예쁘고, 키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이 가지 않았기 때문에 키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한그루 성형설 루머도 있는데, 요즘 여자 연애인들에게는 한 번씩 나오는 말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화제가 되었던 김소리 한그루 비키니 몸매 사진


한그루 집안, 한그루 아버지는 누구?
한그루가 SNS를 통해서 집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나 집안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한그루 아버지는 유명 기획 업체 CF감독이자, 영화 제작자입니다. 한그루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으로 미모가 상당하다고 하지요. 일단 한그루 아버지와 어머니가 연예계 쪽에서 일을 했기 때문에 한그루의 연예계 데뷔도 순탄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한그루는 본인뿐만 아니라 언니 오빠들이 서울대와 고려대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학력 수준도 상당히 높고, 많은 교육을 받은 엄친아 집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녀가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로 한그루 가족과 집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기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그루 집, 드라마에 나오는 그런집
네티즌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한그루 집은 부잣집 주인공이 나오는 드라마 촬영장소에 버금가는 으리으리한 크기의 집이었는데요. 정원에는 많은 꽃과 나무들이 즐비했고, 서양풍의 집이 너무나 예쁘고 멋지게 느껴졌습니다.



한그루는 SNS를 통하여 집을 공개할 때에 이런 말도 남겼는데요. <그루그루집 뒷마당 최초공개! 울어무니는 지금 저희집 뒷마당에 꽃심는 중이세요! 저희집 뒷마당에도 봄이 왔어요! 꽃을 심으니 산뜩하구만>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한그루는 연애 말고 결혼이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품의 선택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 젊은이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사고 있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아무튼, 한그루는 연기자로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그루 집안에 대한 관심도 그녀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생각을 해도 될 것 같네요. 앞으로 한그루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녀가 좋은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주목받고 있는 20대 여배우 한그루. 그녀가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루머와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이미지 관리도 잘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