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병호 아내 최지연, 손병호 부인, 무용가 아내와의 첫만남 손병호 딸 바보

2014년 8월 6일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손병호가 출연을 하면서 손병호 아내, 손병호 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병호는 이날 자신의 결혼과 아내와의 만남 그리고 결혼을 늦게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도 공개를 했는데요.

손병호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손병호 나이는 1962년 8월 25일생으로 한국나이 53세입니다. 손병호 고향은 경북 안동시이며, 손병호 키는 173cm입니다. 손병호 데뷔는 1981년 극단 거론에 입단을 하면서 시작을 했지요. 손병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이며, 손병호 소속사는 기억속의 매미라는 곳입니다.(손병호 나이) 손병호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손병호 아내 최지연 무용가 아내와의 첫만남
손병호와 아내 최지연은 극단을 통해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손병호는 세바퀴에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아내에게 해서는 안 될 말을 해 마음을 얻은 사연이었습니다.(손병호 배우자 만남 러브스토리)



방송 데뷔, 무용가였던 아내와 합동 연극 공연을 하게 된 손병호는 괜한 자격지심에 술자리에서 1시간 넘게 화를 내며 심지어 욕설까지 퍼부었다고 합니다. 손병호는 아내에게 그렇게 욕을 하고 3일간 후회했다. 그런데 3일 뒤에 아내에게 전화가 왔다고 밝히며 극적으로 아내를 만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손병호는 극단에 있을 때에도 재미있는 춤과 재미있는 언변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아내 역시 자신에게 먼저 다가와 말을 건네고 웃음을 주던 손병호의 매력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손병호에게는 변변한 수입이 없었는데요. 연극배우의 특성상 수입이 거의 없고, 월 100만원도 안되었다고 하지요. 손병호는 결혼을 할 때에 5년 뒤에는 좀 더 나아지겠지, 나아지겠지 생각을 하고 결혼을 미루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5년뒤에도 현실이 크게 변하지 않자. 어차피 이럴꺼면 그냥 결혼을 하자고 생각을 하고 40대가 된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하지요.



손병호 아내 나이는 손병호보다 3살 연하인데요. 한국무용가 아내와 결혼 전 동거를 했었다. 처음에는 먼저 동거를 한 다음에 결혼을 하는게 이해가 안 됐는데 내가 실제로 살아보니까 현실적으로 좋은 방법이라는 걸 알게 됐다. 결혼해서 싸우거나 빨리 이혼하는 것보다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동거 예찬론을 펼쳤지요. 손병호는 만약 딸이 동거를 하겠다면 허락할꺼냐? 라는 물음에 어쩔 수 없다. 딸의 인생이기 때문에 20살 이후부터는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한다. 좋고 나쁨은 자기가 결정하는 것고 사랑도 자기거다. 내가 찾아 가는 거다. 라고 답을 했습니다. 손병호의 이런 발언을 통하여 손병호의 연애관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손병호 최지연 사진


손병호 아내는 한국무용을 전공했으며, 외모와 성격 역시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손병호가 결혼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늦게 한 결혼이지만, 좋은 아내(부인)을 만나서 연기자로서 전성기를 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이런 모습을 보면서 역시 남자는 여자를 잘 만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손병호 와이프)


손병호 딸바보?
손병호는 결혼을 하고 큰 딸을 42살에 둘째 딸을 49살에 낳았다고 합니다. 딸에 대해서 수호천사이자 보물같은 존재이다. 딸 바보가 안될 수 없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손병호는 결혼을 한 이후부터 잘 풀린 케이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결혼을 하고 딸을 낳고 가정이 안정적으로 변하면서 잘 풀린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딸이 태어나고 영화가 잘 됐고, 둘째 딸이 태어나고 손병호 게임을 만들었다. 아이들은 에너지의 원천이다. 힘을 낼 수 있게 하고 좋은 일을 불러온다고 말을 했습니다.


손병호 아내 사진


손병호는 라디오스타에서 재미있는 언변과 함께 화통한 웃음 그리고 열정적인 춤을 보여주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손병호의 모습을 보면 항상 열정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손병호 부인(손병호 아내)도 손병호의 이런 모습에 반했다고 하니, 손병호의 이런 매력은 사람을 불러 오는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손병호 딸 사진


손병호가 연예활동을 잘 할 수 있도록 힘의 원천이 되고 있는 아내와 딸. 역시 가족의 존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손병호 딸들도 손병호와 함께 가족 프로그램에 함께 나온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젊은 아빠가 아닌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어린 딸을 둔 아빠의 모습이 상당히 재미있게 보여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손병호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