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윤소희 미모, 윤소희 카이스트 스펙 아버지도 교수?

윤소희는 최근 가장 뜨고 있는 신인배우 중의 한사람입니다. 1993년 5월 7일생인 윤소희는 168cm에 48kg의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녀는 엄친아로도 무척 유명한 인물입니다.

윤소희의 데뷔 작품은 지난 2013년 칼과 꽃의 낭가 역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아프리카에서 살아남는 법, 식샤를 합시다. 빅맨,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 러브 인 메모리 2 등 데뷔 후,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지요. 특히 식샤를 합시다에서 매력적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남성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그녀의 스펙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소희 스펙, 윤소희 아버지
윤소희는 일단 학교가 카이스트입니다. 수재들만 간다는 그 대학교 카이스트(한국과학기술원). 윤소희는 세종과학고 조기졸업 후 카이스트에 입학을 했는데요. 친구들은 고 3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윤소희 아버지 역시 건축학과 교수로 아버지 건축 현장을 따라다니며 사진을 공부한 새내기 포토그래퍼라고도 하지요.


 


윤소희는 뛰어난 외모와 스펙 때문에 여러 소속사에서 그녀에게 관심을 보였고 결국 SM C&C라는 대형 소속사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소속사 역시 그녀를 적극적으로 밀고 있는 것 같네요.

카이스트는 일정 성적 이상을 받으면 학비가 무료입니다. 국민들의 세금으로 학교를 다닐 정도로 수재만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그녀가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면서 이런 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것 자체가 무척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윤소희 미모
윤소희는 귀엽고 상큼한 외모로 많은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의 미모 역시 카이스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지요. 그녀의 미모를 보면 어디서 많이 본듯한 생각이 드는데요. 배우 윤승아와 박시연 등과 닮은 것 같으며, 묘한 매력의 미모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윤소희는 카이스트 출신의 모범적인 이미지가 연예계 활동을 하는데에도 상당히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기를 하는데에도 좋은 머리가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윤소희 미모나 스펙을 생각한다면 앞으로 그녀의 행보를 주목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