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해진 차승원 삼시세끼 매력적인 두남자


삼시세끼 어촌편은 첫방송이 시작되자마자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영석PD의 프로그램답게 흥미진진한 요소들로 가득했는데요. 잘 생각해보면 별 것 없는 방송인데, 어떻게 이렇게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어내는지 그저 신기할뿐입니다.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중인 두 남자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유해진과 차승원입니다.



유해진 프로필
유해진 나이는 1970년 1월 4일생으로 한국나이 48세입니다. 유해진 고향은 충북 청주시이며, 유해진 키는 174cm입니다. 유해진 데뷔는 1997년 영화 <블랙잭>을 통하여 데뷔를 했으며, 유해진 소속사는 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해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유해진은 다양한 영화에 출연을 한 배우로 주로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지만, 그가 조연으로 출연한 많은 영화가 큰 흥행을 거두며 주인공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지요.



유해진 김혜수 스캔들
유해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김혜수인데요. 지난 2008년 유해진 김혜수 커플의 열애설이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지요. 결혼 적령기가 지난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될지에 대한 관심과 함께 미녀와 야수커플로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열애설이 공개된 후 대중들의 시선과 부담때문인지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해진 김혜수 찌라시 루머도 많이 있는데요. 유해진 김혜수는 지난 2008년 결혼을 한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습니다.(유해진 김혜수 결혼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이나 열애설에 대해서 극도로 말을 많이 아꼈는데요. 특히 김혜수는 당대의 톱스타인데다가 20년 이상 별다른 스캔들이 없었기 때문에 유해진과의 스캔들에 대한 마음 고생이 상당히 심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났을 때에도 양측 소속사에서 열애설을 즉각 강력히 부인하기도 했지요. 김혜수는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서 <배우와는 사귀지 않는다. 일만 한다.> 유해진은 <영화 이야기만 하자>라고 인터뷰를 하는 등 두 사람은 열애설과 결혼설이 났음에도 상대를 위한 배려인지 모르겠지만 말을 극히 아꼈지요. 이 때문에 유해진 김혜수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나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김혜수 나이 1970년생)

유해진 김혜수 사귀지않았다라고 뒤늦게 말이 나오는 이유도 두 사람이 두 사람이 말을 극도로 아꼈고, 열애설 이후 두 사람의 모습이나 함께 찍힌 사진이 전혀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두 사람이 열애설이 터진 것도 함께 차를 타고 외출하는 사진이 보도되면서 불거졌는데요. 두 소속사 모두 열애설 이후 잘모른다고 애매한 입장만 내놓았지요. 유해진 김혜수 사귀지않았다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도 이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쩌면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지 않았을지도 모르겠네요.

그건 그렇고 두 사람이 결혼 적령기를 훨씬 지난만큼 하루빨리 결혼을 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유해진 결혼, 김혜수 결혼 소식을 하루빨리 들었으면 좋겠네요.



차승원 프로필
차승원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비주얼 배우입니다. 턱수염이 무척이나 매력적인 남자 배우이지요. 차승원 나이는 1970년 6월 7일생으로 한국나이 46세입니다. 유해진과 차승원이 동갑이지요. 차승원 키는 188cm이며, 차승원 데뷔는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차승원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며, 차승원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중퇴이지요. 최근 차승원 아들 차노아의 스캔들이 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차승원 아내, 차승원 부인에 대한 관심도 극도로 높아졌지요. 그리고 차승원 딸이 차승원과 삼시세끼에서 전화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차승원은 최근 가족때문에 힘든 일을 겪었지만, 잘 극복하고 무한도전에 이어 삼시세끼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게 된 것 같습니다. 차승원이 더 이상 논란이 휩싸이지 않기를 바라며,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해진 차승원 동갑내기 두 사람의 모습은 너무나도 잘 어룰리면서 재미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이 대중들에게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 역시 유해진 차승원의 매력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승원은 아빠같은 듬직하고 책임감 강한 모습을 유해진은 엄마처럼 자상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최강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이 앞으로 어떤 재미와 감동을 안겨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