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슬기와 김슬기 키. 슬기들의 공통점

박슬기와 김슬기는 성은 다르지만 이름이 같고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물입니다. 외모가 비슷하다는 것이 아니라 키가 작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김슬기는 배우로써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인기를 끌고 있고, 박슬기 역시 방송인으로써 활동을 넓여가고 있지요. 일부 사람들은 슬기라는 이름이 똑같아서 두 사람이 헛갈리는 경우도 있는 것 같네요. 두 슬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슬기 프로필
박슬기 나이는 1986년 8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30세입니다. 이제 결혼을 해야 할 나이인 것 같습니다.(박슬기 결혼하지 않았음) 박슬기 키는 155cm이며, 박슬기 데뷔는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무려 대상을 이곳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박슬기 소속사는 TN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슬기 학력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입니다. 박슬기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생이며, 배우로써 활동을 시작했지만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는데요. 아무래도 웃음끼 있는 이미지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박슬기는 현재 섹션TV연예통신 패널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슬기 사람이 좋다
박슬기는 사람이 좋다에 출연을 하여 화려한 데뷔부터 생계형 리포터가 되기까지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박슬기는 불안한 연기자 대신에 2006년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를 시작으로 10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지난해 신인상 이후 10년 만에 M본부 방송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박슬기는 <늘 일이 끊길까봐 고민이다. 섹션TV를 10년째 하고 있고, 상도 주셨지만 영원하게 없다. 프리랜서 고충이면서 대한민국 많은 프리랜서 여러분들이 공감하실꺼라 생각한다.>고 밝혔지요. 박슬기는 중국어를 틈틈이 배우며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박슬기 유재석
박슬기 수상소감이 큰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박슬기가 유재석의 도움을 받았던 적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박슬기는 수상소감에서 <선배님 얼굴만 보면 우는 것 같아서 죄송하다. 너무 제가 힘들고 그럴 때 구렁텅이에 빠진 저를 건져준 느낌이랄까 그런 걸 받았다>고 말을 했지요. 박슬기는 강호동 결혼식에서 유재석을 인터뷰할 때에 박슬기가 다른 리포터들에 인터뷰가 밀렸을 때 <슬기씨는 왜 내려가 있느냐>며 그를 발견하고 불러줬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박슬기 본인에게는 큰 감동이었나봅니다.



유재석은 박슬기에게 이런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때로는 카메라 뒤에서 흘렸던 많은 시간, 많은 눈물을 생각하면 받았어도 일찍 받았어야 한다. 행사장 기타 시상식장에서 자주 봤지만, 녹화장에서 슬기 얘기를 들어보지는 못했다. 올해는 녹화를 하면서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고 격려를 하기도 했지요. 박슬기는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상당히 보기 좋았는데요. 지금처럼 활력넘치는 인터뷰를 계속 하길 바라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방송인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김슬기 프로필
김슬기 나이는 1991년 10월 10일생으로 한국나이 25세입니다. 김슬기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김슬기 소속사는 필름있수다입니다. 김슬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2014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지요. 김슬기는 현재 킬미힐미에 조연으로 출연중이며, 보면볼수록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슬기가 키는 작지만, 김슬기 몸매 비율도 좋고, 글래머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김슬기를 좋아하는 남성팬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슬기 성형을 하지 않은 외모가 너무나 귀엽고 예쁜 것 같아요.


김슬기 과거사진(김슬기 졸업사진)


김슬기하면 SNL과 욕
김슬기는 학산여자중학교와 반여고등학교를 거쳐서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뮤지컬전공을 다니고 있습니다. 김슬기는 연극무대에서 활약을 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못했는데요. tvN SNL 코리아에 출연을 하면서 확 떠버린 스타가 되었습니다. SNL에서 욕도 맛깔스럽게 잘하고, 내숭없는 모습과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지요. 김슬기는 장진 감독의 눈에 띄어서 SNL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나 실제 성격은 보여지는 이미지처럼 거친 것이 아니라 상당히 여성스럽고 착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박슬기는 귀엽운 외모와 좋은 성격때문에 상대 출연배우와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김슬기 남자친구 스캔들)



김슬기는 데뷔부터 엄청 열심히 했기 때문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지 않나 생각됩니다. 김슬기는 최근 로맨스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고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연기력 역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슬기 키는 160cm가 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본인이 키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아무튼, 박슬기와 김슬기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작은 키에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엄청난 노력으로 지금의 자리에 오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력을 배신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박슬기와 김슬기가 지금처럼 더 열심히 노력한다면 충분히 더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슬기와 박슬기의 성장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