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다희 화보 몸매, 이다희 과거사진 주목받는 이유

이다희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합류를 했습니다. 이다희의 캐스팅은 놀라웠는데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한 경쟁이 무척 치열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즌2의 경쟁률은 수십대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걸그룹의 경쟁륭은 40대 1에 달했기 때문이지요.

이다희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희 몸매도 예쁘고, 이다희 화보도 화제가 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로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그녀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보여줄 매력이 상당히 기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다희 프로필
이다희 나이는 1985년 3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이다희 키는 174cm이며, 이다희 데뷔는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다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이지요. 이다희 학력은 세종대학교 연극영상학과입니다.



이다희가 가장 주목을 받기 시작했을 때에는 2013년에 출연한 드람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을 하면서부터 인데요. 서도연 검사의 역할을 맡으면서 세련되고 멋진 여성의 모습, 예쁘고 몸매 예쁜 여검사의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다희가 뜨면서부터 이다희 수영복이나 이다희 비키니 등과 같은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대중들은 스타의 과거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다희 결혼 루머, 이다희 스캔들이 몇번 있기는 한 적이 있지만, 아직까지 이다희는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이다희 과거사진


이다희 과거사진, 이다희 성형루머(찌라시)
이다희는 성형루머(이다희 찌라시)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2002년 슈퍼모델 당시나, 2003년 드라마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 어디가 다르다는 생각이 많이 들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눈썹이 조금 달라졌을뿐 지금과의 느낌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은데요. 화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오랫동안의 관리와 스타가 된 지금의 모습을 보면 전체적으로 얼굴이 너무나 세련되었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기는 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다희 성형전후의 사진도 아니고, 이다희가 성형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성형을 했다고 단정지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다희 몸매, 이다희 화보 주목받는 이유
이다희 몸매는 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그 이유는 슈퍼모델 출신이기 때문에 몸매가 너무 예쁘고, 늘씬한 황금비율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이다희 화보에 대한 러브콜도 이어졌으며, 아직까지도 이다희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지요.


이다희 레드카펫 드레스


특히 시상식 때에 가슴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나온 이다희 몸매는 오래전이지만 아직도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지요. 모델 출신의 배우들이 연기력만 조금 받쳐주면 쉽게 뜨고, 자주 화제가 되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 몸매가 좋으니 등장할 때마다 화제가 되고, 패션 역시 화제가 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이다희 화보 사진


이다희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에 합류했다는 소식은 상당히 놀라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도한 이미지이면 연약한 이미지를 가진 이다희가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지요. 이다희가 진짜사나이를 통하여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경쟁률을 뽑고 선정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의 멤버로는 김지영, 이다희, 강예원, 박하선, 안영미, fx엠버,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 에이핑크 윤보미 등 8명입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1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최고의 스타가 되었다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에서는 과연 누가 화제가 되고, 누가 스타가 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8명의 여군들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