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휘성 아버지 최광복 하얀나비, 과거 휘성 여자친구 열애설에 대해서...

지난 2014년 5월 2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는 가족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큰 감동을 받으며, 이날 방송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가수 김진호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으로 노래를 한 것 그리고 휘성 아버지와 함께 하얀나비를 열창한 것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휘성 아버지 최광복과 하얀나비 열창
휘성과 아버지 최광복씨는 김정호의 하얀나비를 열창하며 듀엣 무대를 꾸몄습니다. 휘성 아버지 최광복씨는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선보이며, 휘성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는데요. 휘성의 노래실력이 아버지에게 물려 받은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휘성과 휘성 아버지는 하얀나비의 듀엣무대를 완벽한 호흡으로 소화하며 이날 가족특집을 우승했습니다.


휘성 아버지 최광복 택시기사 직업 만족한다.
휘성 아버지는 택시기사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휘성은 어렸을 때에 집안이 넉넉하지 못했고, 어려운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휘성은 가수생활을 시작해도 소속사와의 갈등, 분쟁 등으로 어려운 생활을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그렇게 노래를 잘해도 가수생활을 힘들었고, 휘성은 이 때문에 가수 생활을 포기하려고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의 기획사 태진아가 대표로 있는 진아기획으로 들어가면서 다시 용기를 얻고 금전적으로도 많이 여유로워졌다고 하지요.(태진아씨가 정말 사람은 좋은 것 같습니다. 가수들에게도 무척 좋은 평판을 받고 있지요)


휘성 아버지 최광복씨는 아들이 가수이지만 그래도 그동안 해왔던 택시운전을 계속 해왔다고 하는데요. 아들이 성공하여 아버지께 택시운전을 이제는 그만하라고 해도 그는 그만두지 않을 생각이라고 인터뷰를 통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아들이 유명 연예인인데 왜 아직도 택시 운전을 하느냐라고 많이 묻는다고 해요. 그러나 휘성 아버지는 휘성은 연예인이지만, 택시 운전은 자신의 일이라면서 내 체력이 닿는 한 택시 일을 계속 하겠다고 했지요.


아들 휘성과는 별개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는 진정한 아버지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직업에 만족을 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감동을 받았는데요. 요즘 연예인들의 가족을 보면, 자신의 아들이나 딸이 연예인으로 성공을 하면 부모인 자신도 마치 연예인마냥 행동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휘성 아버지는 그런 연예인 부모들과는 전혀 다른 사람이며, 진정으로 존경받아 마땅할 아버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휘성 아버지가 자신이 할 수 있고, 하고 싶은 일을 오랫동안 하면서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휘성 여자친구 열애설에 대해서...
휘성은 과거 열애설이 많이 터진 연예인 중의 하나입니다. 과거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한 에피소드도 많이 이야기했었지요. 그러나 연예인 여자친구와의 열애설, 스캔들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하나도 밝혀진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휘성은 열애설에 대해서 항상 묵묵부답으로 대했기 때문이지요. 대표적인 열애설로는 가수 아이비가 있는데요. 아이비와 열애설과 동시에 삼각관계 등 여러 가지 사건에 휘말리며 한 때 연예계 큰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지요. 그리고 휘성은 가수 거미, 심은진, 함소원 등과도 스캔들이 터진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스캔들은 어디까지나 루머에 불과하며, 거미와 함께 방송활동을 현재도 하고 있는 만큼 연인이 아닌 친한 사이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은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기 때문에 스캔들도 터지고, 사실이 아닌 루머에도 많이 휘말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연예인들은 연애도 마음놓고 못하는 것 같네요. 이제 휘성이 논란이 되는 루머가 아닌 진정으로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이도 나이이고, 그동안 가수 생활도 그렇게 순탄하지 않은 만큼 이제는 순탄한 가수생활, 순탄한 연애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휘성은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성실한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휘성의 이런 모습은 휘성 아버지를 보더라도 잘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휘성이 아버지의 성실함과 겸손함을 보고 자라서 그런지 정말 착하고, 가수 생활도 열심히 잘하는 것 같습니다. 노래 잘하는 가수 휘성, 휘성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좋은 음악을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