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유비 성장과정, 이유비 다이어트가 만든 기적? 엄마 견미리 동생 이다인

이유비는 최근 뜨고 있는 여자 배우 중의 한 사람입니다. 예쁜 외모, 귀여운 외모 때문에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유비의 가족은 연예인 가족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아래의 사진은 이유비의 어렸을 때의 모습입니다. 살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지금의 외모가 그대로 남아 있지요? 너무 예쁜 것 같네요.


이유비 가족 엄마 견미리 동생 이다인, 친부 임영규
이유비 엄마는 대중들에게 무척 잘 알려진 배우 견미리이며, 동생 이다인 역시 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견미리야 워낙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테고, 동생 이다인은 스무살이라는 tvn 단편 드라마에 이기광과 함께 출연을 한 적이 있지요. 이유비와 마찬가지로 예쁜 외모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이유비는 1990년생으로 본명은 이유비가 아닌 이유진이라고 합니다.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본명은 이다인이 아닌 이주희라고 합니다.




이유비 엄마 견미리는 배우 임영규와 이혼을 하고 현재 재혼을 한 상태인데요. 이유비의 친부가 임영규로 방송을 통하여 딸들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임영규는 부모로 부터 엄청난 재산을 물려 받았지만, 미국에서 사업실패와 도박 중독으로 찜질방과 노숙생활까지 하는 등의 생활고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사람의 인생은 한 순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유비와는 4살 때 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유비, 견미리, 친부 임영규, 이다인까지 이유비 가족은 연예인 가족이라고 말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이유비 성장과정에서 변화한 외모
이유비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성형, 다이어트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많이 뜨는데요. 그만큼 이유비의 외모가 몰라보게 예뻐졌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에 돌고 있는 과거 사진은 약간 통통하면서 귀여운 외모였는데, 현재 이유비의 외모는 너무 예쁘고, 이목구비 역시 완벽하기 때문입니다. 견미리의 예쁜 외모를 닮은 것도 있지만, 이유비 성장과정에서 변화한 외모를 감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성형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이어트가 외모의 변화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자들에게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이 이유비 성장과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이유비는 현재 SBS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으며, 비타민 음료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쁜 외모를 가진 배우들의 행보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유비가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엄마 견미리 정도의 연기력을 보여줄수만 있다면 정말 여배우로서 대성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여배우들에게 아름다운 외모도 중요하지만, 롱런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필요한 것이 연기력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유비와 동생 이다인이 맡게될 앞으로의 작품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여자들에게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