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찬오 셰프 김새롬 나이차이 초고속 결혼


셰프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찬오 셰프와 방송인이자 모델 김새롬의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보기와 다르게 3살 밖에 나지 않는데요. 이찬오와 김새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오 셰프 프로필

요리연구가 이찬오 나이는 1984년생입니다. 이찬오 레스토랑은 마누테라스이며, 현재 오너 셰프로 있지요. 이찬오 아내 김새롬, 이찬오 부인 김새롬과는 지난 8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찬오는 현재 미인식당, 냉장고를 부탁해 등 요리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고, 아내 김새롬과 각종 예능에 출연을 하기도 합니다.



김새롬 프로필
김새롬 나이는 1987년 10월 2일생입니다. 김새롬 키는 175cm 몸무게 50kg으로 김새롬 소속사는 초록뱀주나 E&M이지요. 김새롬은 모델로 데뷔를 하여 각종 케이블 방송을 비롯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는데요. 김새롬 학력은 저동고등학교 입니다. 김새롬 데뷔는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이지요.

김새롬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와 다르게 더 예뻐진 외모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방송을 하면서 얼굴이 더 예뻐진 것일수도 있고, 김새롬 성형설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외모로 먹고 사는 방송인이기 때문에 미용 성형과 튜닝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찬오 김새롬 나이차이는 3살차이인데요. 나이차이가 상당히 많이 날 것으로 생각이 되었지만, 이찬오 셰프가 생각보다 많이 어렸습니다. 아무래도 이찬오 셰프의 남자다운 외모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나 외모와 다르게 정말 잘 웃고 성격도 좋은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찬오 셰프가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찬오 이혼, 이찬호 재혼, 이찬오 전부인(전아내)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있는 것 같은데 이는 사실이 아니랍니다.

이찬오 김새롬 초고속 결혼이유
이찬오와 김새롬 두 사람은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습니다. 그리고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했는데요. 이 때문에 속도위반이 아닌가라고 의심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지요. 그러나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찬오가 김새롬에게 <난 너에게 남자로 다가갈 생각이 없다>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찬오는 김새롬이 연예인이다보니 방어 본능이 있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김새롬은 <나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그런 얘기를 했다. 그런데 이찬오가 먼저 취했고 내가 집에 데려다줬다. 심지어 또 만나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김새롬이 이찬오에게 먼저 다가갔고 결국에는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는데요. 무엇보다 이찬오 김새롬 결혼식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무척 조졸하게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입니다.



김새롬은 결혼식 비용이 1000만원이었으며, 지인들에게 축의금도 일절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양가 결혼식 비용이 1000만원 밖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스몰웨딩을 한 이유는 허례허식 결혼식 문화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그래서 10명 이내가 가족들만 초정하고 아주 단촐하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정말 이모습은 칭찬 받아 마땅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허례허식이 가득한 결혼식이 일반인 사이에서도 많이 하고 있는데, 그런 결혼식을 하지 않고, 최대한 결혼식 비용을 아끼고, 축의금도 일체 받지 않았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새롬의 이미지를 보면 그동안 허례허식에 가까운 여성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찬오와 결혼을 하고 결혼식을 진행한 모습을 보면서 역시 편견이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새롬은 정말 여성스럽고 개념이 찬 여성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보는 눈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러니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하게 된 것이겠죠?


아무튼, 이찬오 김새롬 부부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셰프들의 전성시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찬오 셰프의 활약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