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현빈 아내(부인) 김주희, 박현빈 결혼생활

젊은 남자 트로트 가수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박현빈인데요. 박현빈은 트로트의 명맥을 잘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트로트를 계속 인기 있는 가요 장르 중의 하나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트로트가 퇴보될 수 있었던 시대적 변화를 장윤정과 박현빈이 다시 살렸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그런점에서 선배 트로트가수들은 박현빈에게 크게 감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박현빈 프로필
박현빈 나이는 1982년 10월 18일생입니다. 박현빈 키는 169cm이며, 키가 생각보다 작은 편인데요. 키가 그렇게 작아 보이질 않았는데, 키높이 구두의 효과인가요?



박현빈 어머니는 정성을, 이모가 정진향씨로 모두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요교실 등을 운영하고 있지요. 박현빈이 노래를 잘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도 집안의 이력을 닮았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박현빈 사촌으로는 배우 이윤지가 있습니다.



박현빈 학력은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박현빈 데뷔는 2006년 싱글 앨범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2014년 제 13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공로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박현빈은 최근에 결혼을 했습니다. 박현빈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박현빈 결혼, 박현빈 아내 김주희
박현빈은 지난 2015년 8월 8월 4살 연하의 미모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현빈 아내(부인) 김주희씨는 박현빈과 5년 열애 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박현빈의 열애설이 나오지 않았던 이유는 박현빈이 여자친구가 없다고 했고, 두 사람이 너무 떳떳하게 만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파파라치가 박현빈을 쫓아다니면서 열애설을 내지도 않았구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5년이나 열애를 했네요.

박현빈 아내 김주희 직업은 한국무용을 전공한 인물로 공연계에서 유명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한국문화예술단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현빈은 와이프 김주희씨를 처음 봤을 때에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부인의 참하고 말수가 적은 모습에서 첫눈에 내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남아공에 월드컵 특집을 다녀온 후 초콜릿을 선물하며 더욱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박현빈 결혼생활 어떨까?

박현빈은 연예계에서도 엄청난 짠돌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랬기 때문에 엄청난 부를 쌓았고, 현재는 행사계에서 손꼽히는 인물로 엄청난 돈을 벌고 있지요.



이 때문에 박현빈의 결혼생활 역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박현빈은 결혼 후 경제권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했는데요. 박현빈의 성격상 경제권은 본인이 관리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박현빈은 아내가 아침밥을 차려주지 않냐라는 질문에 손을 떨며 힘들어했고, <아내 역시 일을 하기 때문에 그렇다. 밥을 할 때 오래 걸려 안쓰럽다> 미역국과 달걀말이를 세 시간에 걸쳐서 한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아직까지 신혼부부이기 때문에 결혼생활에 대해서는 에피소드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박현빈이 지금까지 트로트계에서 성공한 모습을 보면 결혼생활도 무척 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박현빈이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트로트 음악을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